 |
| 두나무는 리그오브레전드(LoL)의 ‘페이커’ 이상혁 선수의 '국제대회 3연속 우승(쓰리핏)'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두나무 제공 |
[파이낸셜뉴스]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를 운영하는 두나무는 리그오브레전드(LoL)의 ‘페이커’ 이상혁 선수의 '국제대회 3연속 우승(쓰리핏)'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페이커의 LoL 국제대회인 '월즈(LoL 월드챔피언십)' 3연속 우승 달성을 기념해 마련됐다. T1의 주장 ‘페이커’는 지난 11월 초 국제대회에서 통산 6회 우승을 기록하며, LoL e스포츠 사상 최초로 쓰리핏을 달성했다.
이에 업비트는 팬들이 직접 Team UPbit ‘FAKER’의 경기를 직관하고, 페이커를 직접 만나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Team UPbit ‘FAKER’는 e스포츠 축제 ‘레드불 PC방 테이크오버’에서 페이커가 팬들과 함께 출전하는 팀이다. 사전 모집과 예선을 거쳐 선발된 일반 참가자들은 T1 소속 선수들과 한 팀을 이뤄 팀별 대결을 펼친다. 선수단이 함께하는 메인 매치는 오는 27일 롯데월드에서 열린다.
업비트는 이번 ‘레드불 PC방 테이크오버’ 대회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해 팬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 'Meet & Play with FAKER'를 운영한다. 이벤트는 오는 18일 오후 5시까지 진행되며, 업비트 회원이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고객확인(KYC)을 완료하고 참여 신청을 한 이용자 250명에게 추첨을 통해 Team UPbit ‘FAKER’ 경기를 직관할 수 있는 ‘레드불 PC방 테이크오버 LoL Day’ 메인 매치 관람권(1인 2매)이 제공된다.
또 이벤트 기간 내 3회 이상 거래 이용자에게는 △Meet ‘FAKER’ - ‘페이커’ 포토 이벤트 초청권(10명, 1인 1매)과 △Play with ‘FAKER’ - ‘페이커’ 1대1 문도 피구 참여권(5명, 1인 1매)을 각각 추첨해 제공한다.
포토 이벤트 당첨자는 메인 매치 현장 내 마련된 공간에서 페이커와 1대1 사진 촬영 및 짧은 팬미팅을 진행할 수 있다. 문도 피구는 LoL 챔피언 ‘문도 박사’를 활용한 1대1 미니게임으로, 승자의 남은 체력(HP) 1당 1000원이 저소득층 청소년에게 기부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현장 입장 시 '업비트×페이커 응원 패브릭 슬로건'과 한정판 포토카드 등 특별 굿즈도 증정될 예정이다.
두나무 관계자는 “페이커 이상혁 선수의 쓰리핏은 전 세계 LoL 팬들이 함께 축하할 역사적인 순간”이라며 “업비트를 통해 직접 경기를 관람하고, 전설적인 플레이어를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yimsh0214@fnnews.com 임상혁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