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최신뉴스

윤재옥 원내대표 "김희정 후보 도와 연제구 발전 최선 다할 것"

파이낸셜뉴스 2024.03.29 18:42 댓글0

 윤재옥 원내대표 "김희정 후보 도와 연제구 발전 최


[파이낸셜뉴스] 윤재옥 국민의힘 원내대표와 고인범 배우가 29일 김희정 부산 연제 국민의힘 국회의원 후보 지원 유세에 나섰다.

이날 거제시장을 찾은 윤 원내대표는 지원 유세에서 "연제구가 확실하게 발전하기 위해서는 여당의 힘있는 후보가 당선돼 연제구 발전을 이끌어야 한다"면서 "김희정 후보가 이번에 당선되면 연제구 발전을 위한 예산은 제가 보증서고 무조건 도와드리겠다"고 약속했다.

이어 "김희정 후보는 부산 시민과 연제구민이 키운 똑 부러지게 일 잘하는 인재"라며 "나라도 살리고, 민생도 살리고 부산과 우리 연제도 확실히 발전할 수 있도록 꼭 선택해 달라"고 강조했다.

이에 김 후보는 "집권 여당의 원내대표께서 연제 발전을 보증해 주셨다며 부산의 가장 한가운데 있는 연제, 부산 발전을 이끌 연제구를 국민의힘이 확실하게 지원해 주실 것을 굳게 믿는다"고 화답했다.

김 후보는 "정치인으로 키워주신 것은 바로 이 자리에 계신 우리 연제 주민 여러분들로 제 역량을 모아 오로지 연제구 발전만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또 "연제구는 정치 싸움터가 아니다. 누가 연제 발전을 위해 잘 할 수 있는지 여러분이 판단해 달라"며 정권 심판만을 외치는 야당의 정치공세에도 일침을 가했다.

 윤재옥 원내대표 "김희정 후보 도와 연제구 발전 최


윤 원내대표의 지원 유세에 이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품 배우로 평가받고 있는 고인범 배우가 연동시장과 연산시장을 방문해 김희정 후보 지원 유세에 나섰다.

고인범 배우는 김희정 후보와 함께 연동시장을 돌며 상인들을 만나 기호2번 김희정 후보를 이번 선거에서 연제의 일꾼으로 뽑아 달라고 호소했다.

고인범 배우는 "김희정 후보는 연제구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지난 8년간 착실히 준비해 왔다"고 김 후보를 치켜세운 뒤 "준비된 일꾼, 연제 발전을 위한 진심인 후보, 김희정 후보만이 확실하게 연제발전을 이끌 수 있다"라고 강조했다.

고인범 배우는 1979년 연극무대에서 데뷔한 뒤 2005년 KBS 드라마 '황금사과'로 안방극장에 얼굴을 내비쳤다. 이후 영화 밀양, 범죄와의 전쟁, 나는 여기에 있다 등의 영화에 출연하며 필모그래피를 쌓으며 명품 배우로 평가받고 있다.

roh12340@fnnews.com 노주섭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