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최신뉴스

롯데온 온앤더뷰티, 샬롯 틸버리와 협업 상품 선봬

파이낸셜뉴스 2022.08.15 11:08 댓글0

롯데온 온앤더뷰티, 샬롯 틸버리와 협업 상품 선봬

[파이낸셜뉴스] 롯데온 온앤더뷰티와 영국 코스메틱 브랜드 샬롯 틸버리가 15일 '온앤더뷰티x샬롯 틸버리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아이 섀도우와 립 제품 2종으로 구성돼 있다. 롯데온 온앤더뷰티에서 단독으로 판매하며, 가격은 정상가 대비 15% 저렴하다.

이번 에디션은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이후 외출이 늘어나며 색조 화장품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점을 고려해 기획했다. 실제로 7월 롯데온에서는 기초 화장품 매출은 10% 증가한 반면 색조 화장품 매출은 50% 가까이 신장했다.

이번 에디션의 구성 상품은 아이 섀도우 '럭셔리 팔레트 필로우 토크'와 립 제품인 '매트 레볼루션 립스틱 필로우 토크'다. 두 상품 모두 연령, 피부색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누드핑크 색상이며, 선물하는 고객을 위해 온앤더뷰티 전용 선물 패키지를 사용했다.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다음달 30일까지 '골든 티켓을 잡아라' 이벤트를 진행해 참여 고객 모두에게 샬롯 틸버리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1명을 추첨해 100만원 상당의 샬롯 틸버리 상품을 증정한다.

오는 29일에는 롯데온 온라이브 채널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온앤더뷰티 단독 상품 및 샬롯 틸버리 인기 상품을 모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