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최신뉴스

경남제약 자회사 경남제약스퀘어, ‘레모나 하이볼’ 2종 출시

파이낸셜뉴스 2023.08.17 09:02 댓글0

사진&#x3D;<span id='_stock_code_053950' data-stockcode='053950'>경남제약</span>
사진=경남제약


[파이낸셜뉴스] 경남제약스퀘어가 주류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전문업체 부루구루와 협업해 캔 타입의 레모나 하이볼, 레모나 핑크 하이볼 등 2종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기존 레모나의 비타민C 제품 중심에서 벗어나 새로운 카테고리 확장을 통한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해 이번 상품을 기획하게 됐다”며 ”최근 주류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하이볼을 소비자들 입맛과 취향에 맞춰 고객들에게 새로운 맛과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레모나 하이볼은 비타민이 첨가된 제품으로 레몬 향의 상큼함과 위스키의 오크 향이 잘 어우러져 묵직한 보디감과 청량한 끝 맛이 특징이다. 캔의 디자인도 노란색과 빨간색을 교차해 레모나가 연상되도록 표현했다. 레모나 핑크 하이볼은 자몽 향과 위스키 향이 조화를 이룬 제품으로 팝 아티스트 찰스 장(Charles Jang) 작가와 협업해 찰스 장 작가 특유의 위트있고 트렌디한 감성의 해피하트를 디자인에 담았다.

경남제약스퀘어 관계자는 “이색 협업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이미지 브랜딩을 강화하는 동시에 소비자 접점을 넓히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경남제약스퀘어는 모회사 경남제약의 사업다각화 목적으로 설립됐다. 최근에는 레모나 지식재산권(IP)을 기반으로 다양한 비즈니스를 확장해 나가고 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