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최신뉴스

대서양 연안 정취 느끼며 무똥까데 로제마틸드 한잔..팝업스토어 열어

파이낸셜뉴스 2023.05.11 15:28 댓글0

대서양 연안 정취 느끼며 무똥까데 로제마틸드 한잔..




[파이낸셜뉴스]
드링크 인터내셔널의 자회사 인터리커는 오늘부터 17일까지 GS25의 프리미엄 플래그십 스토어 도어투성수에서 무똥까데 로제 마틸드로 이색적인 체험을 할 수 있는 팝업 스토어를 선보인다.

11일 드링크 인터내셔널에 따르면 팝업스토어는 프랑스 남서부 대서양 연안의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출시된 유기농 와인인 무똥까데 로제 마틸드의 신선한 스타일을 살려 디자인됐다.

이번 행사를 기념해 GS25 도어투성수에서는 운영기간 중 이 멋진 로제 와인의 무료 시음을 진행한다. 야외 테라스에서는 이색 포토부스로 잠시나마 대서양 연안의 정취를 흠뻑 느낄 수 있다.

한편 무똥까데 로제 마틸드는 총괄 와인메이커인 제롬 아귀르와 무똥까데 설립자의 증손녀인 마틸드 세레스 드 로칠드가 공동 개발하여 만든 유기농 로제 와인으로, 마틸드의 취향과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와인의 스타일이 반영되어 탄생한 와인이다.

엄선된 포도밭의 유기농 포도만을 사용했으며, 상큼한 라즈베리와 자몽, 열대과일의 풍미가 더해져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고 즐겁게 마실 수 있다. 와인의 라벨은 섬세함, 아름다움, 미래를 주제로 세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되며 마틸드의 서명이 함께 담겨있다.

인터리커 마케팅 본부 홍성은 상무는 "이번 이색 팝업 스토어 기간 중 고객들에게 무똥까데 로제 마틸드의 신선함과 활력을 통해 특별하고 기억에 남는 경험을 선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