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최신뉴스

장민호X메이크스타, 생애 첫 영통 이벤트…'민호특공대' 설렘 폭발!

파이낸셜뉴스 2022.01.19 09:59 댓글0



'트로트계의 BTS' 장민호가 메이크스타와 손잡고 '글로벌 민호특공대'에게 특별한 추억을 안긴다.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메이크스타는 지난 16일 장민호의 첫 미니앨범 '에세이 ep.1' 영상통화 이벤트 페이지를 오픈, 팬들의 참여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는 오는 19일까지 메이크스타에서 참여 가능하다.

이번 프로젝트는 장민호의 생애 첫 영상통화 이벤트라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더욱이 코로나19로 인해 팬들과의 접점이 불가피하게 줄어들었던 만큼, 영상통화를 통해 한 걸음 가까이에서 장민호와 소통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전망이다.

메이크스타 역시 장민호와 팬들의 첫 영상통화 이벤트를 위해 다채로운 선물을 준비했다. 한정판 미공개 셀카 홀로그램 포토를 마련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낸 것. 아울러 구매자 전원에게 '민호특공대' 이름이 담긴 실물 스타메이커 증서를 전달하며, 온라인 구매의 경우 개인 스타메이커 이름이 기명된 디지털 스타메이커 증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뿐만이 아니다. 메이크스타는 응모 기간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장민호 '에세이 ep.1'을 구입하고 응원글에 이벤트 공유 링크를 남긴 팬들 중 10명을 추첨, 장민호의 친필 사인 포스터를 증정할 계획이다.

메이크스타는 국내 한정 무료 배송 이벤트는 물론 온라인 주문이 어려운 팬들을 위해 전화 주문까지 준비해 구매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에세이 ep.1'은 장민호가 데뷔 후 처음 선보이는 미니앨범으로,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곡들을 담은 작품이다. 조영수, 뮤지 등 유명 프로듀서와의 협업으로도 뜨거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메이크스타는 세계 최초로 전 세계 200여 국가의 팬들과 한류 스타들 연결해 글로벌 팬들에게 더 가까이 우리의 한류 콘텐츠를 소개하고 공유하는 플랫폼이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메이크스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