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최신뉴스

우리투자증권, '국내 주식 첫 거래 챌린지' 이벤트 실시

파이낸셜뉴스 2025.12.16 09:44 댓글0

우리투자증권 CI
우리투자증권 CI


[파이낸셜뉴스] 우리투자증권은 신규 투자자의 국내 주식 첫 거래를 지원하기 위해 오는 22일까지 '국내 주식 첫 거래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우리투자증권에서 국내 주식 거래 경험이 없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일반 종합 계좌를 신규 개설한 고객과 기존 계좌 보유 고객 중 이벤트 시작일 전까지 국내 주식 거래 내역이 없는 고객 모두 이벤트 대상에 포함된다.

기간 내 국내 주식, 주식형 및 주식혼합형 ETF, ETN 거래 합산 금액에 따라 현금 리워드를 차등 지급한다. 온·오프라인 거래를 합산한 금액이 △300만원 이상 시 1만원 △5000만원 이상 시 2만원 △1억원 이상 시 5만원 △10억원 이상 시 10만원 △20억원 이상 시 20만원 △50억원 이상 시 40만원 △100억원 이상 거래 시 최대 80만원의 리워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제세공과금(22%) 발생 시 고객 부담이며 구간별 중복 혜택은 적용되지 않는다.

우리투자증권 관계자는 "새롭게 주식시장에 진입하는 고객들이 성공적인 첫 걸음을 뗄 수 있도록 실질적인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투자 여정에 즐거움을 더하고 투자 부담을 낮출 수 있도록 고객 눈높이에 맞춘 서비스를 지속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dschoi@fnnews.com 최두선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