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에디터추천글

[거래소시황] 기다리면 주식 올라 갈거란 생각은 순진한 생각.코멘트4

주식시장 환경이 어수선 환경입니다.


제가 이틀간 하락  조정 장세가  생각 보다 빨리 찾아 온 것으로 계속  말 하고 잇습니다.

1.델타  코로나가  온 세계의 확진자 숫자를 늘리고 있으니 말입니다.

2. 성장은  피크 아웃을  친 상태라는 것입니다.


거기에

AA)환율에 관심이 매우  큰 상황인데,

달러 인덱스가  계속 올라가고 있습니다.

오늘밤도  달러 인덱스가 올라갈 것으로 보이내요.

주된것은  코로나도 있지만,  영국의 스터릴링이 브렉시트의 아일랜드건에대한 것과

영국의 코로나로  고립되어  떨어지는 것입니다.

달러가  더블바텀을 하고  중간의 고점 부근에  머무르고 있지만 상승 압력이  매우 큽니다.


따라서  외국인이 오늘도  현물 과 선물은  모두 팔아 치우고 있었죠.

달러 강세인 이상 우리나라 주식시장에서  매수 할 이유가 없습니다.


또한 외국인들이  우리시장 보다 중국 시장을 좋아 하는지  중국의 위엔화는 강세 흐름입니다.


우리나라 청해부대 파병군인의 코로나가  전함사상  제일  큰  코로나  감영으로 기록되며

개인적으로 보건데,세월호 박근혜 보다  더  대처를 못한 상황으로 보입니다.

국방부 장관 포함 문재인은  국민사과를 떠나  국정조사하여  문재인도 책임질 상황은 책임 져야죠.


그런데  주식시장이 좋아 질거라 생각하는게 우습지 않겠어요?


BB) 오늘밤  오일 재고량 관련  경제 지표가 나오겠지요.

요즈음 유가의 큰 하락은  OPEC의  증산 소식에다  코로나의 소비위축도 있었지만,

무엇보다 미국의  5월이후  오일 재고량이 급격하게  늘어난  것이 하락의 기초 단추였지요.

오늘밤  재고량 발표이후 현재 유가가  반등 중이지만  재차 하락할 가능성이 매우  큽니다.

따라서, 은행주, 에너지주 또 크게하락하여  다우선물이 오르고 있지만  다시 하락할 가능성에 한표 던집니다.


CC)10년물 채권 금리가  그격하게  하락이후  월요일, 화요일  아랫꼬리 길게 달고 망치형으로  오르고 잇습니다.

10년물 금리가  하락을 멈추도 상승  흐름이  서서히 이루워 질 것으로 내다 봅니다.


결론적으로 

오늘 미국 시장은 하락 예상합니다.

지금 유럽장이 강한 상승중이지만  어제 미국시장 상승에 따른 반사적 상승으로 보이며 시간이 갈수록

약한 흐름으로 보고 싶군요.

미국시장은  요즈음 실적 발표로  실적이  좋아  상승 흐름을 부르짖는 것을  제외하고  하락요인이  지배를 하고 있지요.

이러한 시장에서  미국 이 설사  약한 상승을 한다 하여도  우리나라  코로나 바이러스가 최고치를 달리고

창피하게 청해부대 토로나가  전세계  전함사상  바이러스 전염으로 최대  감염이 되는 오명을 쓴 나라가 되어 국가위신이  큰 추락을 한상황에서  주가 오르기 바라는게 우습지요.

문죄;앙이  일 하나 저질렀내요.  집값은 포기한지 오랜지 게속 올라가고 청년일자리는 안되고.

집사서  평생노예처럼 살아야하는 젊은이들은  아이도 낳고 싶지 않을게 당연하지요.

우리나라가  일본이 잃어 버린 20년이 될런지? 남미 처럼 갈런지요?

답답한  나라가 되어 가군요. 직업 정치꾼들 보세요. 가당치도  않군요.

오죽하면 나라를 살리겠다고 나선  참신한  새로운인물들  헐뜯는 언론이나 정치꾼들 보면 역겹습니다.

나라가 우찌 돌아 갈려고......


우리나라 주식시장  수출은 피크를 치고  점점   상승율이 떨어지고 있고요.

주식시장 야바위꾼들이  네이버 카카오로 개장난 치다 요즘 토해내고 큰 하락 할것으로 봅니다.

또한,2차전지 부품주들도  야바위짓거리하다  결국 똑같은 전철 밟아 갈 것입니다..


내일도  아니  앞으로 주식시장은  조정장세가 이어지며

특히,다음주가  미국 민주 당과 공화당 간의  정치적  예산 문제로

더욱더 미국시장이  흔들리며  큰 하락장이 대기 하고 있음을 알려 드리고 싶애요.


주식 판때기  접고  건강챙기며  쉬는게 투자라며  주식시장 떠나시길  개인적으로 계속 말씀 드립니다.


주식시장 크게 하락합니다.

기다리면 주식 올라 갈거란 순진한 생각은  접으시길 바랍니다.

각자도생.

0/1000 byte

등록

목록

무료 전문가 방송

1/3

최근 방문 게시판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