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거래소시황

오늘장은...주인장입니다 코멘트4

어제 말씀드린대로 오늘 주마감장은 섯부른 투자시기는 아니라는 점을 여실히 보여주었습니다.


안좋습니다.


장 마감을 얼마안남기고 외인과 종금이 대량매도를 치며 지수하락의 주범으로 등극했습니다.


이로인해 다음주 초까지 하락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장이 에너지가 넘쳐 지금까지 양봉을 뽑아대고 있으나 조만간 조정이 있어야할 구간에서 그러지않아 더욱 불안은 가중됩니다.


다음주 월화 하락해준다면 오히려 재정비 상승세가 나타날 여건이 조성되는바,


다음주하락을 나쁘게 볼건 아닙니다.


오히려 월요일개장에서도 상승되며 장을 달군다면 조심하는 경계지수는 높아질 것입니다.


최근 조기금리인상 가능성과 중국의 금속원자재 비축물량을 최소화한다는 정책때문에 원자재가격이 하락세로 전환되고 증시가 조정을 염두해두고 거래패턴을 바꾸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는 2023년 얘기이고 테이퍼링은 요원한 상황이죠.


따라서 자금력을 가진 개투들의 무지막지한 투자공세가 하락마디를 끊어버리고 있습니다.


한편, 북한은 자국내 반발세력과 건강상 권력이양문제, 미국과의 협상, 경제난항, 코로나사태등 우환과 고민거리가 겹치며 쓸데없는 회의나 졸라 해대는 형국입니다.


남한내에 종북세력들에게는 남한내 남남갈등을 최고조로 끌어올리라는 지령에 의해 각자 움직이는 패턴이 매우 서두르는 경향이 보여집니다.


앞으로 일정기간안에 남이 무너지든 북이 무너지든 둘중 하나가 아작날 듯 보여집니다.


그전에 빨리벌어 이 조카튼 빨갱이 벌레들 축제가 벌어지는 이곳을 떠나야할 듯 보여집니다.


감사합니다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무료 전문가 방송

1/3

최근 방문 게시판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