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증권사리포트

음식료

[음식료] (펩시) 북미지역 주스브랜드 33억 달러에사모펀드에 매각

메리츠증권 김정욱 20210805

(온라인쇼핑) 2분기 온라인 쇼핑 전년 대비 25.1% 증가, 2010년 1분기 이후 가장 높은 증가율
(오리온) 닥터유 브랜드 매출액 전년 동기 대비75%증가, 제과에서 기능성 표시 일반식품으로브랜드 확장
(외식업) 배달 매출 성장함에 따라 자체 배달망구축 중, 충성고객 확보 및 수수료 부담 낮추기위함
(펩시) 북미지역 주스브랜드 33억 달러에사모펀드에 매각, 저탄수화물음료 인기로 2000년초부터 역성장했기 때문

리포트
보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