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카페 메인

종목분석실

황금종목! 조용히 사서 묻어놔라! 6月 정말 큰돈 된다!

2021.06.03 조회536

수백조 분야 미래차 분야!

필수 부품을 세계 최초 연속 개발에 성공!

- 80%에 육박하는 국내 시장점유율!

수년간 연속 흑자 달성!

 

  [추천주 확인]  : 060-800-1234 전화연결 후 ▶ 번 ▶ 715 번 청취



테슬라의 전기차와 현대의 수소전기자 등 운송수단의 패러다임 변혁은 지금도 진행 중입니다수십년 내 무려 150배 성장이 기대되는미래차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테슬라구글삼성 등 글로벌 TOP 기업들이 사활을 걸고 있는데요.

 

이에 우리 정부는 한국판 뉴딜 정책을 추진하고 있고국내 1~2위 기업들 마저 글로벌 시장 선점을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비에이치는 글로벌 기업들의 OLED 투자가 급증하면서 2000원대였던 주가가 3만원대까지 큰 상승이 나왔고

 

네패스는 반도체 투자 증가로 영업이익이 200%넘게 급증하며 7천원대 주가가 4만원에 육박하며 5배 급등을 보인 바 있습니다.

 

공략주글로벌 기업들이 사활을 걸고 경쟁하는 시장에서이 작은 코스닥 기업이세계 최초로 미래차의 필수부품 개발에 성공하며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국내시장은 이미 80%에 육박하는 점유율을 자랑하고 있고이름만 대면 다 알만한 유명 글로벌 기업들에게 동사의 부품을 공급하며 그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자체 기술력으로 제품 설계부터 개발까지 해결하며경쟁사를 제치고 국내에서 유일하게 완성차 5개사 모두에 기술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수년간 연속 흑자를 달성했고글로벌 규제가 오히려 기회로 급성장이 기대되고 있습니다.

 

국내 대형 기업인 S, K사까지 참가한 국내 기술로 만들어낸 제품을 세계 최초로 출시하며 글로벌 경쟁사들이 바짝 긴장하고 있습니다.

 

최근 정부도 글로벌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그동안의 규제를 과감히 풀며 강력한 정책 추진과 수조원대 자금마저 투입하고 있습니다.

 

이런 분야에서오늘 종목이 필수 기술을 국내에서 유일하게 개발 중이란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정보에 빠른 외국인은 900만주 넘게 매집한 오늘 종목바닥권 돌파를 강하게 시도중인 단돈 3천 원대 맥점 자리에서 지금 바로확인해 두시기 바랍니다.

 


 [추천주 확인]  : 060-800-1234 전화연결 후 ▶ 번 ▶ 715 번 청취



■ 전문가의 추천종목 확인 방법 060-800-1234 ▶ 1번 입력 ▶ 전문가번호 세자리 (청취요금 : 2,000원/30초당 VAT별도)

■ 본 종목추천 투자분석글은 투자에 참고 자료일 뿐이며, 투자판단에 대한 최종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 본 글의 추천주는 글이 등록된 시점에서 24시간 이내에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