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트레킹라인

카페 메인

공지사항

트레킹라인의 게임의 법칙

2020.07.23 조회1714 댓글0

■ 필명:트레킹라인

■ 약력
- 前)L사S사 주식및 파생상품 프로 트레이더(일일1000억~2000억 약정운용)
- 前)P사 선물 데이트레이딩 시스템 대회 1위
- 前)D증권사 실시간 파생전담 교육 / K사 인터넷 미디어 국내증시 및 해외증시 칼럼


■ 투자비중
- 선물및옵션 데이트레이딩 Max50%투자/스팩거래 및 포지션거래Max25%투자/현금 50%상시보유


■ 트레킹라인의 데이트레이딩 매매원칙 및 게임의 법칙5가지 유형
1. 구간공략 매매- 손.익절 6틱의 단타공략 /변화무쌍한 주식시장을 20년이상 집약된 데이터 (前-현대증권 슈퍼컴퓨터에서 산출한 승률68.6%) 로 버라이어티 한 매매패턴


2. 벨류트레이딩 매매- 진입시 진입 포인트에서 손절 6틱, 익절 20틱이상의 승부패턴!!!


3. 옵션시그널 매매- 진입시 손실은 베팅금액으로 제한적 / 이익은 무한대 or 목표가 까지 홀딩전략(필사즉생 전략)매매패턴


4. 시초가 시그널 매매- 일봉의 양봉및 음봉확정을 데이터로 분석, 진입후 종가청산의 전략(매매횟수 일1회 제한적)매매패턴


5.트레킹라인 매매- 트레킹라인의 매매 차별점은 시장의 흐름을 포착하여 따라가는 메이저의 매매전략으로  진입시 베팅을 쪼개서하되 시장 상황에 편승 승부수를 던질때는 유연함과 강력함으로 탄력적 대응이 특징입니다.
손실은 제한적이나, 이익은 무한대로 설정 시장의 흐름이 바뀌면 언제든 유연한 전략의 변화로 적(敵) 이 없는 고도의 매매패턴의 스킬을 보유함.


■ 운영목표 &방송운영계획


1. 선물 및 옵션은 데이전략을 주력으로 하되 직장인이나 자금운용이 큰분들은 스팩거래와 포지션매매를 결합하여 전략을 제시해드립니다.


2. 선물/옵션의 리스크를 최대한 줄이는 전략인 합성전략을 별도로 안내해드립니다.


3. 초보분들을 위한 테크니컬분석과 트레킹라인이 제공되는 시스템라인을 같이 공유하며 매매에 있어 효율적이고 과학적인 트레이딩을 제시해드립니다.


4. 정회원분들께는 해외파생상품(에스엔피/나스닥/골드/오일)리딩을 해드립니다

.
5. 파생상품의 수익으로 장중 스팩거래와 포지션으로 진입하는 주식종목을 추천해드립니다.


6. 목표수익률을 설정하고 리스크 관리를 하면서 우상향 수익 그래프를 추구합니다.


7. 프로 트레이더로 20년이상 활동 수많은 실전경험을 바탕으로한 고도의 실력으로! / 파생시장의 생존전략과 경각심을 일깨워주며 /메이저의 기술을 토털분석하여 트레킹라인으로 생성/ 또 한편으로는 일반인들도 과학적인 로직을 갖추면 파생시장에서 성공할수 있다는 자신감과 가이드라인을 제시해 드리며 / 매일 장 시작전 해외증시와 국내증시에 대해서 전략적인 브리핑을 해드립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