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임기준대표 (신세계 전문가)

카페 메인

이용후기

13년차 파생인으로써 새로운 시각의 변화.

2019.02.20 조회537 댓글6


파생으로 13년을 몸담아왔네요..

돈도 잃고 벌기도 많이했지만 날로 변화무쌍해지는 파생시장에 점점 어려움을 느끼고..

생전처음 전문가를 접한분이 신세계님입니다.. 그동안 옵션가격이란 것에 대해 대충만 알고 솔직히 차트에 모든정답이

있다라는 분석툴로 차트연구와 수급연구를 해서 돈도 많이 벌었습니다만...두려웠습니다..


그러나..가격이란걸 알고 절대적인 기준과 가격의 흐름이 가입한지 한달정도 되어가는데 서서히 어라..어라..

이것이 이렇게 되고 이렇게 얽혀있네.. 이게 그냥 간과하고 지나칠 부분은 절대 아니구나... 서서히 믿음이 생기기

시작하고 테스트도 해보았습니다.. 솔직히 전문가의 리딩내용이나 추구하는 매매방식... 무방때 가끔 들어보면

안습인경우가 많은거 한번쯤 들어본 분들이라면 아시겠죠...

신세계님은 얼마에 사라 얼마에 팔아라 언급을 하지 않습니다..전 전문가의 심리가 반영된 리딩을 원하지 않습니다.

객관적인 기준에의한 시장판단과 리딩을 원했는데 그렇게 하는분이 신세계님입니다.

그래서 신세계님의 전략을 토대로 나름 나와맞는 전략을 짜보면서 매매를 진행해보니 현재 믿음이 90%는

생긴상태입니다..


월물초인데도 가격의 흐름이 포착이 되어서 생명가와 연동된 중요가격의 붕괴가 매도자들의 타겟이겠구나..

매도자의 관점에서 생각해보니 아..이건 테스트해보자.. 아무리 월물초라고해도 변동성이 생기면 소위말하는

100%이상의 시세는 주겠다싶어서... 소액으로 배팅!!!


300콜은 오버나잇을 하고 장중 가격매매의 기본인 마디매매를 이해한뒤 목표가 설정을 해놓고 따라갔습니다.

전 목표가는 285 양옵션의 생명가 붕괴였는데 오늘 이루어졌네요..

수익이 중요한것이 아니고 예상된 움직임에 정확히 배팅을하고 청산으로 하고 나온것에 희열을 느낍니다..



감사합니다 신세계님...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