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글로벌 마이크로바이옴 선도기업
지놈앤컴퍼니가 25~35세대를 본격적으로 공략하기 위해 온라인 셀렉트숍 '29CM'에 스킨 마이크로바이옴 화장품 유이크(UIQ) 브랜드 숍을 론칭했다고 28일 밝혔다.
또한 유이크(UIQ)는 29CM의 대표 신규 런칭 이벤트 '수요입점회' 기획전도 함께 참여한다. '수요입점회'는 새롭게 29CM에 입점하는 브랜드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기획전으로 유이크는 28일 오전 10시부터 29일 오전 10시까지 24시간 동안 진행한다. 지놈앤컴퍼니는 29CM에서 '탭착 에센스'로 불리는 유이크(UIQ)의 대표 제품인 '에센스 인 파우더'와 진정세럼 '리바이브 바이옴 세럼', 수분세럼 '듀이 바이옴 세럼' 등 파우더 에센스와 세럼 2종을 출시할 예정이다.
유이크(UIQ)에는 지놈앤컴퍼니가 연구개발 플랫폼인 지노클을 통해 독자 개발한 스킨 마이크로바이옴 효능원료 '큐티바이옴'이 전 제품에 함유되어 있다. 기존 마이크로바이옴 화장품들이 토양, 식물, 대장에서 추출한 유익균에 집중했다면 유이크(UIQ)의 경우 건강한 사람의 피부에 상재하는 유익균인 마이크로바이옴을 활용해 효능과 안전성을 높였다. 특히 원료 최적의 함량과 조합을 제안하는 자체 '바이옴 밸런스 시스템'을 통해 가장 효과적인 원료 배합 비를 가진 제품을 개발해 효능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지놈앤컴퍼니 관계자는 "29CM의 '본연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브랜드 방향성'과 피부 본연의 건강한 환경을 지켜준다는 유이크(UIQ)의 브랜드 컨셉이 잘 맞아서 이번 입점을 결정하게 됐다"며, "상반기 내 온라인 채널 확대와 함께 기초 화장품 2종 추가 출시를 통해 제품 라인업 역시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hsk@fnnews.com 홍석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