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트스텝 2023.02.14 14:26 댓글0
1. 재무제표의 종류 | 연결 | ||||
2. 매출액 또는 손익구조변동내용(단위: 원) | 당해사업연도 | 직전사업연도 | 증감금액 | 증감비율(%) | |
- 매출액 | 40,619,850,156 | 33,157,055,213 | 7,462,794,943 | 22.5 | |
- 영업이익 | -17,483,888,836 | -2,908,565,928 | -14,575,322,908 | -501.1 | |
- 법인세비용차감전계속사업이익 | -14,008,218,365 | -3,487,712,181 | -10,520,506,184 | -301.6 | |
- 당기순이익 | -13,829,680,349 | -3,471,517,212 | -10,358,163,137 | -298.4 | |
- 대규모법인여부 | 미해당 | ||||
3. 재무현황(단위 : 원) | 당해사업연도 | 직전사업연도 | |||
- 자산총계 | 144,628,824,989 | 143,724,545,361 | |||
- 부채총계 | 22,818,035,368 | 16,573,953,529 | |||
- 자본총계 | 121,810,789,621 | 127,150,591,832 | |||
- 자본금 | 11,060,872,500 | 10,917,027,000 | |||
4. 매출액 또는 손익구조 변동 주요원인 | 1. 매출 증가 주요 원인 (1) 광고VFX 안정적 성장, 영상VFX 리빌딩에 따른 매출 증대 (2) 연결재무제표 작성 대상 계열회사 매출 증가 및 신규 계열회사(사일로랩) 편입에 따른 매출 증가 2. 영업손실 증가 주요 원인 (1) 연구개발(R&D) 인력 증가, 전신스캐너 등 시설투자 (2) 상업화 전(前) 단계의 R&D 성 프로젝트(버추얼 휴먼, 버추얼 프로덕션, 인터랙티브 미디어아트 등) 증가 (3) B2C 플랫폼(“Full 3D 메타버스 온라인 서비스") 개발 관련 투자비용 증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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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이사회 결의일(결정일) | 2023-02-14 | ||||
- 사외이사 참석여부 | 참석(명) | 2 | |||
불참(명) | - | ||||
- 감사(사외이사가 아닌 감사위원)참석여부 | 참석 | ||||
6. 기타 투자판단에 참고할 사항 | 1. 상기 내용은 한국채택국제회계기준(K-IFRS)에 따라 작성된 연결재무제표 기준입니다. 2. 상기 직전사업연도 재무수치는 직전사업연도 감사보고서 수치를 기재하였습니다. 3. 별도 재무제표 기준의 매출액 및 손익구조는 다음과 같습니다. - 매출액 : 24,526,785,158 원 - 영업이익 : -14,939,440,918 원 - 법인세비용차감전계속사업이익 : -12,375,650,065 원 - 당기순이익 : -12,375,650,065 원 4. 상기 이사회 결의일(결정일)은 내부결산 이사회 결의일입니다. 5. 상기 내용은 내부결산 수치이므로 외부감사인의 회계감사결과 및 이사회 또는 정기주주총회 승인 과정에서 변동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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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공시 | - | ||||
당해 정보는 외부감사인의 감사가 종료되기 이전의 정보이므로 감사결과에 따라 일부 수정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함에 있어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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