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부문 기준 매출액증가율 당기순이익 증가율 ROE

밀알복지재단-흥국에프엔비, 취약계층 아동·청소년 지원

파이낸셜뉴스 2024.02.19 17:24 댓글0

<span id='_stock_code_189980' data-stockcode='189980'>흥국에프엔비</span> 오길영 대표이사(왼쪽)와 밀알복지재단 정형석 상임대표가 사회공헌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훙국에프엔비 제공
흥국에프엔비 오길영 대표이사(왼쪽)와 밀알복지재단 정형석 상임대표가 사회공헌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훙국에프엔비 제공

[파이낸셜뉴스] 흥국에프엔비는 밀알복지재단과 국내·외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을 지원하기 위한 사회공헌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서울 강남구 밀알복지재단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정형석 밀알복지재단 상임대표와 오길영 흥국에프엔비 대표이사 및 회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흥국에프엔비와 밀알복지재단은 이번 협약을 통해 국내·외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을 지원하는 데 협력하기로 했다. 이에 올해 6차례에 걸쳐 양사는 임직원 봉사활동을 진행한다. 흥국에프엔비 임직원들은 봉사활동을 통해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을 위한 새학기 키트, 원목 가구, 태양광 랜턴을 제작하게 된다. 제작된 물품들은 밀알복지재단을 통해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에 전달될 예정이다.

정형석 밀알복지재단 상임대표는 "소외계층 아동·청소년의 학습권 보장 및 학습 환경 조성을 위해 임직원 봉사활동으로 뜻깊은 나눔을 실천해준 흥국에프엔비에 감사드린다"며 "제작한 물건은 밀알복지재단의 국내외 사업장을 통해 필요한 아이들에게 그 마음까지 담아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오길영 흥국에프엔비 대표이사는 "임직원들이 정성스럽게 만든 물품들이 아동·청소년들에게 잘 전달돼 멋진 꿈을 키워갔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밀알복지재단과 함께 나눔과 상생의 가치를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사업들을 함께 협력해가면 좋겠다"고 전했다.

rsunjun@fnnews.com 유선준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전문가방송

  • 진검승부

    무너지는 M7 기업 주가 추세 분석과 전망

    04.25 19:00

  • 진검승부

    반도체 반등과 낙폭과대 개별주들의 회복

    04.24 19:00

  • 진검승부

    외국인 대형주 순환매 쇼핑중

    04.23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외국인 동시매수 & 등락률 상위 종목 확인 하러 가기

연 2%대 금리로 투자금 3억 만들기
1/3

연관검색종목 04.28 15:30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