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솔타메디칼코리아 유한회사(대표이사 한상진)는 지난 13일 그랜드 워커힐 서울 빛의 시어터에서 ‘2025 SOMA 써마지®FLX 유저 미팅’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
피부과학 및 미용의학 전문 기업 솔타메디칼코리아 유한회사(대표이사 한상진)가 지난 13일 서울 광진구 그랜드 워커힐 서울 ‘빛의 시어터’에서 ‘2025 SOMA 써마지®FLX 유저 미팅’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국내 피부과 및 성형외과 의료진 수백 명이 한자리에 모여 써마지®FLX의 최신 임상 결과와 시술 트렌드를 공유하는 대규모 학술 교류의 장으로 꾸며졌다.
이날 행사는 장예원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되었으며, 솔타메디칼코리아 한상진 대표이사의 환영사와 칸타코리아 윤혜진 상무의 ‘리프팅 시술에 대한 시장 조사’ 발표로 문을 열었다. 특히 써마지®FLX의 공식 브랜드 모델인 배우 김성령이 직접 참석해 무대 인사와 포토타임을 가지며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본격적인 1부 학술 강연에서는 써마지®FLX의 오리지널 단극성 고주파 기술을 활용한 다양한 임상 노하우가 공개됐다. 클래스원의원 홍원규 원장의 ‘Thermage®FLX: A to Z’를 시작으로 바이슈의원 최소희 원장(시술 효과의 확장 가능성), 웰스피부과의원 최원우 원장(피부 마이크로바이옴 분석을 통한 노화 평가), 비쥬얼피부과의원 이준영 원장(통증 완화와 효과 극대화 팁), 올리팅성형외과의원 석효현 원장(성형외과 영역에서의 활용 사례) 등 각 분야 전문가들의 심도 있는 발표가 이어졌다.
2부에서는 국내 주요 의료진 9명이 패널로 참여한 토크쇼가 진행됐다. 패널들은 실제 임상 현장에서 겪은 경험과 노하우를 가감 없이 공유하며 참석자들과 열띤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솔타메디칼코리아 한상진 대표이사는 “이번 유저 미팅이 써마지®FLX를 사용하는 의료진들에게 실전 경험과 최신 지견을 나누는 뜻깊은 자리가 되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의료진과의 긴밀한 소통을 바탕으로 국내 피부미용의학 시장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솔타메디칼코리아가 운영 중인 ‘SOMA(Solta Medical Academy)’는 자사 제품을 사용하는 의료진을 대상으로 하는 지속적 의료 교육(CME) 프로그램이다.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