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부문 기준 매출액증가율 당기순이익 증가율 ROE

한솔인티큐브, 프리미엄 펫푸드 브랜드 '닥터맘마' 인수

파이낸셜뉴스 2021.07.29 14:55 댓글0



[파이낸셜뉴스] 한솔그룹 계열사인 한솔인티큐브가 반려동물 프리미엄 펫푸드 브랜드 ‘닥터맘마’를 인수한다. 한솔인티큐브는 29일 ‘닥터맘마‘, ‘닥터라보’ 등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스티커스코퍼레이션의 지분 60%를 인수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9년 3월 설립된 스티커스코퍼레이션은 수의사 출신 대표가 창업한 유망 스타트업으로 농식품창업경진대회 대통령상을 수상했으며 국내 유명 투자사로부터 성장성을 인정받아 성공적인 초기 투자를 유치한 바 있다.

스티커스코퍼레이션 제품들은 수의(獸醫) 영양학과 반려동물의 의료 데이터를 기반으로 제작된다. 반려동물의 개체, 나이, 질환에 따라 필요한 영양분을 중심으로 맞춤형 사료를 판매하고 있으며, 맞춤형 간식, 영양제, 스킨케어, 구강케어 등으로 펫 케어 관련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한솔인티큐브는 ‘닥터맘마’ 인수를 통해 펫 케어 분야에 진출하고, 한솔인티큐브가 보유하고 있는 IT 역량을 결합하여 펫 케어 플랫폼 기업으로 성장시킬 계획이다.

인공지능(AI) 컨택센터 국내 1위 기업인 한솔인티큐브는 자체 개발한 AI 역량과 다년간 축적한 커뮤니케이션 및 고객관계관리(CRM) 역량을 결합해, 펫 케어 플랫폼을 구축함으로서 건강하게 반려동물을 관리하고 싶어하는 반려인들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목록

전문가방송

  • 진검승부

    무너지는 M7 기업 주가 추세 분석과 전망

    04.25 20:00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4.26 08:20

  • 진검승부

    반도체 반등과 낙폭과대 개별주들의 회복

    04.24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외국인 동시매수 & 등락률 상위 종목 확인 하러 가기

연 2%대 금리로 투자금 3억 만들기
1/3

연관검색종목 04.25 16:00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