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부문 기준 매출액증가율 당기순이익 증가율 ROE

"세탁·건조 한번에" LG전자 세탁건조기 본격 판매

파이낸셜뉴스 2024.02.25 10:55 댓글0

더현대 서울 등 전국 99개 매장서 체험 가능


<span id='_stock_code_003550' data-stockcode='003550'>LG</span>전자 모델이 LG베스트샵 강남본점에서 세탁부터 건조까지 한 번에 끝내는 &#39;LG 시그니처 세탁건조기&#39;의 미니워시를 살펴보고 있다. <span id='_stock_code_066570' data-stockcode='066570'>LG전자</span> 제공
LG전자 모델이 LG베스트샵 강남본점에서 세탁부터 건조까지 한 번에 끝내는 'LG 시그니처 세탁건조기'의 미니워시를 살펴보고 있다. LG전자 제공

[파이낸셜뉴스] LG전자가 세탁부터 건조까지 한 번에 끝내는 '꿈의 가전' LG 시그니처 세탁건조기를 지난 22일부터 본격 판매하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신제품 체험을 원하는 고객은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 △신세계백화점 본점 △롯데백화점 잠실점 등 백화점이나, LG전자 베스트샵 강남본점 △강서본점 △일산본점 등 99개 매장에서 편리함과 디자인 등을 경험할 수 있다.

신제품은 시작 버튼 하나로 세탁 후 세탁물을 꺼내지 않고 건조까지 마치는 국내 최초 인버터 히트펌프 방식 올인원 세탁건조기다. 제품 하단에는 섬세한 의류나 기능성 의류, 속옷과 아이 옷 등을 분리 세탁할 수 있는 4㎏ 용량의 미니워시가 탑재된다.

LG전자는 초프리미엄 가전 'LG 시그니처'가 추구하는 핵심가치인 '기술의 미학'을 신제품에 고스란히 담았다. 미니멀리즘과 리얼 스테인리스 소재로 유행을 타지 않는 타임리스 디자인을 완성했다. 또한, 고객이 세탁물을 들고 있을 때 "하이 엘지, 문 열어줘"라고 말하면 자동으로 문이 열리는 등 다양하고 스마트한 편의기능도 갖췄다.

LG전자만의 UP가전도 탑재돼 LG 씽큐 앱으로 원하는 기능을 필요할 때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미세플라스틱 케어 코스 △종료 후 세탁물 케어 등이 대표적이다.

LG전자 관계자는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고객 페인포인트를 해결하는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지속적으로 추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인공지능 #AI #시그니처 #세탁기 #건조기 #UP가전 #씽큐


hoya0222@fnnews.com 김동호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전문가방송

  • 진검승부

    복잡한 요즘 주식 시황 간단하게 정리해드립니다

    04.29 19:00

  • 진검승부

    변동성이 심했던 이번 주 증시 마감 분석

    04.26 19:00

  • 진검승부

    무너지는 M7 기업 주가 추세 분석과 전망

    04.25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수익률 좋은 스탁론 인기 종목은?

내 자본금의 300% 운용 하러 가기
1/3

연관검색종목 04.30 01:00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