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부문 기준 매출액증가율 당기순이익 증가율 ROE

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 새 모델에 세븐틴 원우 발탁

파이낸셜뉴스 2024.04.05 14:26 댓글0

<span id='_stock_code_051900' data-stockcode='051900'>LG생활건강</span>이 클린뷰티 브랜드 &#39;더페이스샵&#39;의 새로운 모델로 그룹 세븐틴 멤버 원우를 발탁했다. 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이 클린뷰티 브랜드 '더페이스샵'의 새로운 모델로 그룹 세븐틴 멤버 원우를 발탁했다. LG생활건강 제공

[파이낸셜뉴스] LG생활건강이 클린뷰티 브랜드 '더페이스샵'의 새로운 모델로 그룹 세븐틴 멤버 원우를 발탁했다.

5일 LG생활건강에 따르면 원우는 활발한 국내외 활동을 통해 쌓은 높은 인지도뿐만 아니라 최근 방영된 여행 예능에서 엉뚱한 반전 면모까지 선보이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LG생활건강은 더페이스샵의 이미지와 순수하고 건강한 매력을 지닌 원우의 이미지가 잘 부합한다고 판단했다.

원우는 세계 30여개 국가에 진출해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서 탄탄한 입지를 갖춘 더페이스샵을 대표하는 모델로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원우는 모델 첫 활동으로 더페이스샵의 주요 제품 촬영을 진행했다. 누적판매 3600만개를 달성한 대표 클렌징 라인 '미감수 클렌징폼'과 7년 만에 리뉴얼 출시된 베스트셀러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 슬림핏NEW', 간결하고 명확한 성분으로 확실한 효능을 선사하는 신제품 '올티밋 멀티 비타 10% 세럼' 등이다.

더페이스샵 브랜드 관계자는 "자연 원료와 효능 성분 중심의 더페이스샵 클린뷰티 철학과 꾸미지 않아도 드러나는 원우만의 자연스러운 매력이 만나 긍정적인 시너지를 낼 것"이라며 "향후 원우와 함께하는 다양한 활동들을 통해 글로벌 MZ 세대 고객 기반을 확대하고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clean@fnnews.com 이정화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전문가방송

  • 진검승부

    복잡한 요즘 주식 시황 간단하게 정리해드립니다

    04.29 19:00

  • 진검승부

    변동성이 심했던 이번 주 증시 마감 분석

    04.26 19:00

  • 진검승부

    무너지는 M7 기업 주가 추세 분석과 전망

    04.25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외국인연속 순매수 기록중인 저평가주는?

최저금리 연계신용대출로 투자수익극대화
1/3

연관검색종목 04.30 11:00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