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3일 키움증권 본사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서 송미선 하나투어 대표(왼쪽)와 엄주성 키움증권 대표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하나투어 제공 |
하나투어는 키움증권과 공동마케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양사 플랫폼 기반 온라인 서비스 진행으로 신규 고객을 확대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VIP 및 전 회원 기반 공동마케팅 △양사 플랫폼 내 온라인 서비스를 통한 사업 확대 △각 그룹사간 신규 비즈니스 발굴 등에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송미선 하나투어 대표는 “이종업계 간 협업은 CRM 기반 상품 추천, AI를 활용한 생성형 검색 등 하나투어가 구축한 온라인 서비스의 저변을 확대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en1302@fnnews.com 장인서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