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부문 기준 매출액증가율 당기순이익 증가율 ROE

민주당 김병욱 의원, 상의 탈의 '깜짝'…바디프로필 공개, 왜? [2024 총선]

파이낸셜뉴스 2024.03.27 05:19 댓글0

분당을 국힘 김은혜와 오차범위내 '초접전'
김병욱 "58세에 도전.. 국민들 웃으시라고"


/사진=유튜브 방송화면 캡처
/사진=유튜브 방송화면 캡처

[파이낸셜뉴스] 4·10 총선 수도권 최대 격전지 경기 성남 분당을에서 김은혜 국민의힘 후보와 경합하는 김병욱 더불어민주당 후보가 바디프로필 사진을 공개하며 화제몰이에 나섰다.

김 후보는 27일 SBS 라디오에 출연해 '정치권에서 바디프로필을 공개하는 경우는 처음 보는 것 같다. 왜 공개했느냐'는 질문에 "선거운동이라는 게 조금 메마르지 않느냐"며 "상대방 공격도 있고 아침부터 밤늦게까지 힘들고 그래서 펀(fun)한 선거운동이 뭐 없을까 생각하다 찍게 됐다"고 답했다.

그는 "대한민국을 바로 세우고 분당 재건축을 통한 리빌딩의 다짐과 각오를 제 몸으로 한번 보여주자 생각했다"며 "이건 잘못됐다, 이건 옳다고 말로 하는 것보다 저 스스로 두세 달 고생해서 몸을 만들어 제 다짐과 의지를 바디프로필을 통해서 보여주는 것이 주민들에게 더 진정성 있게 다가설 것으로 봤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국회의원이 이렇게 하는 게 맞느냐에 대한 고민도 많았다"며 "그러나 새로운 시도와 도전, 제 나이가 58세로 만만치 않은 나이인데 이런 도전을 통해서 유권자들에게 새로운 모습, 다부진 각오, 노력하면 되는구나 이런 것들을 보여드리고 또 한 번 보시고 웃으시라고 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앞서 김 후보는 지난 23일 유튜브 채널 '김병욱TV'에 3분 분량의 영상을 올려 바디프로필 촬영 현장과 결과물을 공개했다.

한편 경기 성남 분당을에서 20대, 21대 국회의원을 지낸 김 후보는 이번 총선에서 김은혜 전 대통령실 홍보수석과 대결을 펼친다. 분당을은 KBS가 한국리서치에 의뢰한 18∼20일 조사(성인 500명 대상, 무선 100%, 95% 신뢰수준에 표본오차 ±4.4%포인트)에서 김은혜 후보(42%)와 김병욱 후보(40%)가 오차범위 내에서 접전을 벌이는 것으로 나타나는 등 초박빙 접전이 예상되는 곳 중 하나다.
#김은혜 #김병욱 #바디프로필


rainbow@fnnews.com 김주리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전문가방송

  • 진검승부

    무너지는 M7 기업 주가 추세 분석과 전망

    04.25 19:00

  • 진검승부

    반도체 반등과 낙폭과대 개별주들의 회복

    04.24 19:00

  • 진검승부

    외국인 대형주 순환매 쇼핑중

    04.23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최대 6억, 한 종목 100% 집중 투자 가능한 스탁론

최저금리 연계신용대출로 투자수익극대화
1/3

연관검색종목 04.28 08:30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