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부문 기준 매출액증가율 당기순이익 증가율 ROE

‘여덟 슈퍼우먼’의 등장?유니스, ‘WE UNIS’로 벅찬 꿈 이뤘다

파이낸셜뉴스 2024.03.27 15:07 댓글0



그룹 유니스의 새로운 세계가 눈을 떴다.

유니스(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는 27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데뷔 미니앨범 ‘WE UNIS’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당찬 첫 걸음을 내딛었다.

유니스는 “‘유니버스 티켓’부터 보내주신 팬분들의 넘치는 사랑에 보답할 수 있게 멋진 모습을 보여드리겠다. 앞으로 많은 사랑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설렘 가득한 소감을 밝혔다.

이어 “어젯밤 멤버들과 함께 유니스로 뭉친 만큼 열심히 하자고 서로를 열심히 응원하고 의지를 다졌다”면서 두 주먹을 꼭 쥐어보였다.



‘WE UNIS’는 유니스로 새롭게 써 내려갈 이야기의 첫 페이지를 품은 작품이다. ‘너와 나의 이야기, 너와 나의 시작’을 테마로 우리 안의 다양한 감정들을 소녀들의 다채로운 색으로 표현했다.

타이틀곡 ‘SUPERWOMAN’은 아프로비츠와 뭄바톤, 하우스 장르가 결합된 댄스곡이다. 누구든 원하면 언제든 스스로의 슈퍼우먼이 될 수 있다는 유니스의 당당하고도 사랑스런 포부가 담겼다.

또한 풋풋한 사랑에 설레는 감정을 귀여운 가사로 녹여낸 ‘Butterfly’s Dream’, 자신감 충만한 10대 소녀들의 상큼함을 키치한 가사로 표현한 ‘Whatchu Need’, 주체할 수 없는 에너지와 무대를 향한 질주 본능을 파워풀하게 담아낸 ‘Dopamine’, 꿈을 향해 나아가는 벅찬 감성을 노래하는 ‘꿈의 소녀(Dream of girls)’ 등이 ‘WE UNIS’를 풍성하게 채웠다.

유니스는 SBS ’유니버스 티켓’의 공동 제작사 F&F엔터테인먼트가 선보이는 8인조 글로벌 걸그룹이다. 한국 국적 4명, 일본 국적 2명, 필리핀 국적 2명이 글로벌 팬들의 선택을 받아 데뷔라는 벅찬 꿈을 이루게 됐다.

특히 팀명에는 유니버스에서 시작한 우리들의 스토리를 함께 써 내려가자는 뜻을 품어 의미를 더한다.



유니스는 “데뷔 전부터 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무대 경험을 가질 수 있었다. 오늘 이렇게 ‘SUPERWOMAN’ 무대를 하면서도 떨지 않고 프로답게 해 나가는 모습이 유니스만의 강점이라고 생각한다”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유니스의 롤모델은 트와이스였다. 유니스는 “서바이벌 쇼를 통해 모였다는 점이 비슷한 것 같다”면서 “트와이스처럼 유니스도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싶다. 5세대를 대표하는 걸그룹이 되고 싶다”고 포부를 전했다.

끝으로 유니스는 “올해 연말 시상식의 신인상을 휩쓸고 싶다”고 힘주어 말했다.

꿈을 향한 시작점에 선 유니스. 이들의 빛나는 서사를 머금은 ‘WE UNIS’는 27일 오후 6시부터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F&F엔터테인먼트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전문가방송

  • 진검승부

    무너지는 M7 기업 주가 추세 분석과 전망

    04.25 19:00

  • 진검승부

    반도체 반등과 낙폭과대 개별주들의 회복

    04.24 19:00

  • 진검승부

    외국인 대형주 순환매 쇼핑중

    04.23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외국인 동시매수 & 등락률 상위 종목 확인 하러 가기

연 2%대 금리로 투자금 3억 만들기
1/3

연관검색종목 04.27 23:30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