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노텍스 앱솔루트 정수기. 시노펙스 제공 |
[파이낸셜뉴스] 시노펙스가 정수와 함께 음식조리, 샤워까지 가능한 신개념 정수기를 공개했다.
시노펙스는 반도체 산업에 사용하는 고성능 필터기술을 가정용 제품에 적용한 '시노텍스 앱솔루트 정수기'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시노텍스 앱솔루트 정수기는 △MDA(Melt-blown Depth Absolute) 필터 △블록활성탄 필터 △PES 멤브레인 필터를 통한 3중 여과 방식으로 미세오염입자 99.9%와 잔류염소100%, 박테리아를 걸러낸다. 아울러 싱크대와 각종 수전에 간단한 설치로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한국물기술인증원으로부터 정식 정수기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전기를 사용할 필요가 없이 수돗물 압력으로만 동작, 탄소 배출도 줄일 수 있다. 최근 모유에서도 검출되는 과물화옥탄산을 99.63% 제거한다.
이외에도 수돗물 잔류염소 100% 제거 성능을 검증 받았다. 첨단 0.45마이크로미터(㎛) PES 멤브레인 필터를 적용해 99.999999% 박테리아 제거 성능을 더했다.
시노펙스 관계자는 "이번 정수기는 대형(555g), 중형(425g) 2종으로 작은 크기와 무게로 주방싱크대는 물론 세면대, 샤워기까지 다용도 사용이 가능하다"며 "중형 제품은 여행 시 간편하기 가져갈 수 있는 크기"라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