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부문 기준 매출액증가율 당기순이익 증가율 ROE

샘표, 5분만에 김장 뚝딱..‘새미네부엌 김치양념 키트’ 2종 출시

파이낸셜뉴스 2024.04.04 15:13 댓글0

[파이낸셜뉴스]
<span id='_stock_code_007540' data-stockcode='007540'>샘표</span>, 5분만에 김장 뚝딱..‘새미네부엌 김치양념 키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신선한 재료만 준비하면 5분 만에 맛있는 김치를 완성할 수 있는 새미네부엌 김치키트(△겉절이 △부추파김치) 2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샘표 새미네부엌 김치양념은 요리의 어려움을 개선해 ‘요리하는 즐거움을 선사하자’는 새미네부엌 브랜드의 대표 제품이다. 채소를 절이고 양념을 다져 준비하는 등 김치를 담그는데 복잡한 과정을 획기적으로 개선해 요리 초보뿐만 아니라 요리 고수에게도 인기가 좋다. 양파, 마늘, 액젓, 풀 등 김치에 필요한 양념이 한 팩에 다 들어 있어, 별도의 양념없이 신선한 제철 채소만 준비하면 누구나 5분 만에 겉절이, 파김치 등 맛있는 김치를 완성할 수 있다.

새미네부엌 김치키트는 김치양념 중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겉절이 양념과 부추파김치 양념 두 가지로 출시된다. 각 양념 1팩에 고춧가루 2봉을 동봉, 소비자 기호에 따라 고춧가루를 가감해 매운 정도를 조절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원하는 재료와 새미네부엌 김치키트만 준비하면 언제 어디서나 갓 만든 김치를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어른은 물론 아이를 위한 김치도 손쉽게 만들 수 있다.

‘새미네부엌 김치양념 키트’ 2종은 전국 이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다.

샘표 마케팅 관계자는 "제철 재료로 내 입맛에 맞게 직접 만들어 즐기는 음식만큼 맛있는 음식은 없다고 생각한다"며 "채소가 넘쳐나는 봄, 신선한 제철 채소와 새미네부엌 김치양념 키트로 입맛 돋우는 건강한 식탁을 만들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hwlee@fnnews.com 이환주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전문가방송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5.10 08:20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5.24 08:30

  • 진검승부

    빅이벤트 앞두고 관망세 보이는 증시

    04.30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수익률 좋은 스탁론 인기 종목은?

내 자본금의 300% 운용 하러 가기
1/3

연관검색종목 05.01 02:00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