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부문 기준 매출액증가율 당기순이익 증가율 ROE

"2300만개 팔린 '딸기샌드위치'가 돌아왔다"…GS25, '맛삼춘 딸기샌드위치' 출시

파이낸셜뉴스 2025.12.09 15:05 댓글0

GS25에서 모델이 맛삼춘 딸기샌드위치와 생딸기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GS리테일 제공
GS25에서 모델이 맛삼춘 딸기샌드위치와 생딸기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GS리테일 제공

[파이낸셜뉴스] GS25는 딸기 샌드위치 신제품 '맛삼춘 딸기샌드위치'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맛삼춘 딸기샌드위치는 국내 주요 산지에서 선별한 평균 12브릭스(brix) 설향 딸기와 우유 크림을 조합해 만든 제품이다.

오는 10일까지 자체 애플리케이션 '우리동네GS'에서 20% 할인된 가격으로 1000개 한정수량이 선출시되며, 오는 17일부터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GS25의 딸기 샌드위치는 지난 2015년 첫 출시 이후 겨울마다 시즌 한정으로 운영하고 있는 상품이다. 지 시즌까지 누적 2300만개가 팔리며 매년 '밀리언셀러'에 올랐다는 설명이다.

정시현 GS25 신선식품(FF)팀 상품기획자(MD)는 “딸기 샌드위치는 매년 겨울 시즌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는 스테디셀러로, 올해는 품질 좋은 국산 설향 딸기와 캐릭터 콜라보 패키지를 적용해 맛과 재미를 모두 강화했다”고 말했다

localplace@fnnews.com 김현지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전문가방송

  • 진검승부

    추석 연휴 전 마지막 시황 점검

    10.01 19:00

  • 진검승부

    고객예탁금과 신용 자금 급증

    09.30 19:00

  • 진검승부

    환율 하락과 지수 반등

    09.29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최대 6억, 한 종목 100% 집중 투자 가능한 스탁론

최저금리 연계신용대출로 투자수익극대화
1/3

연관검색종목 12.21 09:00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