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부문 기준 매출액증가율 당기순이익 증가율 ROE

NH證, 상반기 '반도체·AI 투자 전략' 설명회

파이낸셜뉴스 2024.04.17 10:34 댓글0

NH證, 상반기 '반도체·AI 투자 전략' 설명회




[파이낸셜뉴스] NH투자증권 디지털(Digital)자산관리센터는 ‘상반기 반도체·AI 투자 전략’을 주제로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오는 18일 오후 4시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파크원2 NH금융타워의 NH투자증권 4층 Creator홀에서 진행한다.

1부는 류영호 NH투자증권 기업분석부 연구원이 반도체 섹터 전망과 투자유망 종목에 대해 설명하며, 2부는 손정우 유니스토리자산운용 매니저가 인공지능(AI) 패러다임 변화로 인한 투자 전략에 대해 설명한다.

해당 설명회는 디지털고객 중 우수고객들의 참가 신청을 받아 진행한다.

NH투자증권은 반도체 관련주와 AI 섹터 투자에 대한 구체적인 투자 전략 제공을 통해 고객들의 포트폴리오 구축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설명회 참석 고객들을 대상으로 설명회 후 질의응답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고객들의 투자 궁금증을 해소하고자 오는 20일 오전 10시 30분엔 총선 이후 실전투자전략을 주제로 줌(ZOOM)을 활용한 온라인 쌍방향 소통(컨퍼런스 Only You)도 진행한다.

이번 행사(컨퍼런스 Only You)는 Digital자산관리센터가 디지털 고객과의 온라인 만남의 장으로, 고객들은 QV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내 신청을 통해 줌 컨퍼런스에 참여할 수 있다.

김봉기 Digital고객관리본부 대표는 “고객에게 다양한 투자 방향을 제시하고 실시간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이번 온·오프라인 설명회를 준비했다”며 “고객 차별화된 서비스는 물론 고객 만족과 함께 진실한 투자 동반자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NH투자증권


ggg@fnnews.com 강구귀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전문가방송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5.10 08:20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5.24 08:30

  • 진검승부

    빅이벤트 앞두고 관망세 보이는 증시

    04.30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수익률 좋은 스탁론 인기 종목은?

내 자본금의 300% 운용 하러 가기
1/3

연관검색종목 05.01 00:00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