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부문 기준 매출액증가율 당기순이익 증가율 ROE

KCC 더 클렌체 갤러리, 방문객들로 북적

파이낸셜뉴스 2024.04.02 09:31 댓글0

서울 서초구 <span id='_stock_code_002380' data-stockcode='002380'>KCC</span> 본사에 위치한 더 클렌체 갤러리(The Klenze Gallery)에서 고객들이 전문가의 설명을 들으며 창호를 체험하고 있다. KCC 제공
서울 서초구 KCC 본사에 위치한 더 클렌체 갤러리(The Klenze Gallery)에서 고객들이 전문가의 설명을 들으며 창호를 체험하고 있다. KCC 제공

[파이낸셜뉴스] KCC는 봄 이사철을 맞아 서울 서초구 본사에 위치한 하이엔드 창호 전시관 '더 클렌체 갤러리(The Klenze Gallery)'에 방문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고 2일 밝혔다.

지난해 7월에 문을 연 더 클렌체 갤러리에는 프리미엄 창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대리점 및 업계 관계자를 비롯해 일반 소비자들의 방문도 증가하고 있다.

더 클렌체 갤러리에는 창호의 소음 차단 효과를 검증하는 '차음 테스트 존'과 창호에 적용하는 색상의 변화를 비교해 보는 '컬러 베리에이션 존' 등 다양한 체험존이 구축돼 있어 갤러리를 찾은 방문객은 하이엔드 창호 클렌체(Klenze)의 품질과 기능, 고급스러움을 직접 느껴볼 수 있다.

또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과 인테리어 콘셉트에 따라 실제 주거 환경과 유사하게 구현돼 있다.

KCC 관계자는 "더 클렌체 갤러리 방문을 원하는 소비자는 공식 홈페이지 예약 시스템을 통해 예약 방문이 가능하다"며 "갤러리에서 제품을 경험하고 구매를 원하는 경우, 가까운 클렌체 이맥스클럽 대리점에서 상담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welcome@fnnews.com 장유하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전문가방송

  • 진검승부

    복잡한 요즘 주식 시황 간단하게 정리해드립니다

    04.29 19:00

  • 진검승부

    변동성이 심했던 이번 주 증시 마감 분석

    04.26 19:00

  • 진검승부

    무너지는 M7 기업 주가 추세 분석과 전망

    04.25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외국인 동시매수 & 등락률 상위 종목 확인 하러 가기

연 2%대 금리로 투자금 3억 만들기
1/3

연관검색종목 04.30 05:30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