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부문 기준 매출액증가율 당기순이익 증가율 ROE

"손석구처럼 '더블 임팩트'"..하이트진로, 켈리 신규 TV 광고온에어

파이낸셜뉴스 2024.02.29 12:50 댓글0

&#39;켈리&#39; 신규 TV광고 &#x2F;사진&#x3D;<span id='_stock_code_000080' data-stockcode='000080'>하이트진로</span>
'켈리' 신규 TV광고 /사진=하이트진로
[파이낸셜뉴스] 하이트진로가 켈리의 신규 브랜드 슬로건 '더블 임팩트 라거, Kelly(켈리)'를 공개하며 올해 맥주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

하이트진로는 켈리의 TV 광고 '더블 임팩트' 편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지난해 출시 이후 빠르게 국내 맥주시장에 안착한 켈리는 새로운 슬로건을 도입한 첫 광고를 시작으로 '더블 임팩트 라거' 콘셉트의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하이트진로는 더블 숙성 공법으로 만든 두 가지 맛을 온전히 전달하고자 켈리가 갖고 있는 부드러우면서 강렬한 매력을 '더블 임팩트 라거'로 강조했다. '부드러운 첫 맛에 한 번, 강렬한 끝 맛에 두 번'의 메시지는 더블 숙성 공법을 통해 찾은 최적의 라거 맛을 소비자에게 직관적으로 전달한다.

광고에서 켈리는 다른 맥주들과 다르게 두 번 강렬하게 터진다. 이후 켈리를 마시는 모델 손석구 주위로 부드러운 거품이 한 번, 강렬한 탄산이 한 번 터지는 장면이 다이내믹하게 연출된다. 손석구가 강렬하게 카메라를 응시하면 켈리 병 뒤로 두 번 터지는 거품과 탄산이 나오고 "더블 임팩트 라거, Kelly" 슬로건과 함께 광고는 마무리된다.

jhpark@fnnews.com 박지현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전문가방송

  • 진검승부

    주식투자는 심리싸움입니다

    05.14 06:38

  • 킹로드백호

    스카이문[400%시노펙스300%LS에코260%

    05.16 08:30

  • 백경일

    ■팍스넷 [수익률 1위 최고 전문가]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5.24 08:3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외국인연속 순매수 기록중인 저평가주는?

최저금리 연계신용대출로 투자수익극대화
1/3

연관검색종목 05.14 12:00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