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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황분석

23년 최고치 ---- 24년 3배상승할 종목 = 고성장(per4배)

비비씨(318410) → 23년 배당금 400원 (4.1%)= ★24년 3배 수익 (이익100억=per4배)


★ 전자공시 = 주당순자산 13,500원 (pbr 0.65배) , 유보율2605%

→ 3분기매출액 140억 (전년112억비 ★25%증가) ---- 23년 매출550억(20%↑)
→ 3분기영업익 12억 ( 전년4억대비 ★300%증가) ---- 23년이익  65억(342%↑)


---- 비비씨 현재 상황 입니다 [미용기기, 바이오헬쓰, 화장품사업 ] ----


1. 칫솔모, 전동칫솔 시장점유 69% 독점 판매기업 → ★미세 칫솔모 해외시장 개척 중~~!!

2. "스마이스 그래핀칫솔" 홈쇼핑, 인터넷 판매 통해 600만개 판매 - 개당4500원 (총270억원 매출)
→ 최근 기사에서 24년 더욱 더 업그레이된 "스마이스칫솔" 2탄 준비

3. 자회사 엘엔씨코퍼레이션
→ 화장품 신규사업 진행중 = 자체 브랜드 ‘TLTC’와 ‘4B.face’ 로 중국, 일본, 미국시장 공략중~~!!
→ 스마이스 그래핀칫솔 판매처(그래핀기술, 양자암호)

4. 자회사 케이앤케이= 차량용 캐빈필터, 공기청정기용 필터, 가스터빈용 필터 기능성 에어필터소재 전문



====▶ 비비씨 23년은 턴어라운드 원년...★24년은 더 좋다(영업익100억) ◀====


'비비씨' 23년은 550억 매출(20%↑), 영업익65억(342%↑)... 24년은 매출700억, 영업익100억 돌파


비비씨는 지난해 고유사업인 모노필라멘트 소재 부문에서 14%, 파시노 뷰티·헬스케어 부문에서 71% 성장했다.
또 자회사를 통해 에어필터 소재 사업 및 뷰티·헬스케어 사업으로 포토폴리오를 다각화해 43%성장했다.

비비씨는 올해 들어서도 '파시노'와 'ROV' 브랜드의 뷰티·헬스케어 제품을 홈쇼핑과 온라인 쇼핑 등을 통해
판매하고 있으며, 이를 오프라인 매장까지 유통망을 확장하고 있다.

자회사 엘엔씨코퍼레이션는 아이라이너, 마스카라, 파운데이션등 색조화장품을 자체 브랜드인 ‘TLTC’와
‘4B.face’ 제품을 국내·해외 유통망을 통해 보다 적극적으로 판매하고 있다. 특히 코로나 종료와 함께
온·오프라인 매출이 크게 증가할 것으로 보고, 중국 파트너사인 춘웬에 여성·남성용 뷰티케어 제품 공급
을 확대하고 있다. 자체 브랜드인 TLTC와 4B.face의 제품을 통해 ▶ 일본 수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자회사 케이앤케이도 차량용 캐빈필터, 공기청정기용 필터, 가스터빈용 필터등 기능성 에어필터 소재 전문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커먼플러스는 잇몸건강·미백·구취 등 3대 구강 케어를 위해 ‘덴띠끄’라는 브랜드를
런칭하고 신개념의 칫솔을 온·오프라인에서 판매하고 있다.


강기태 비비씨 대표는 “지난해부터 시작한 신성장 동력 사업인 ★뷰티 및 헬스케어 사업★이 가시적인 성과를
내고 있다"면서 "이를 더욱 강화하고 포토폴리오 다변화해 기존의 소재 전문기업에서 종합 뷰티 및 헬스케어
전문기업으로서의 가치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비비씨(318410) → 23년 배당금 400원 (4.1%)= ★24년 3배 수익 (이익100억=per4배)


→현재, 챠트상 자리는 풀매수할 자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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