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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개인정보 침해 사고에 대한 안내

팍스넷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개인 정보 침해 시도에 대한 내용을 안내해 드리며, 고객님께 심려를 끼쳐 드려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팍스넷은 고객님의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최우선으로 노력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정보보호관리체계(ISMS) 인증을 통해 고객정보가 높은 수준으로 안전하게 관리/운영 되고 있으나 외부의 악의적인 침해 시도로 인해 고객 정보 일부가 침해 당하는 상황이 발생하였습니다.

다른 곳에서 유출된 아이디와 비밀번호의 로그인 정보를 이용하여 다른 서비스의 계정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대입하는 수법인 크리덴셜 스터핑(Credential Stuffing) 공격을 인지한 즉시 불법 접속 시도를 차단하고 보완 조치를 진행 했으며 고객님의 피해를 최소화 하기 위해 신속하게 관계 기관에 신고를 진행하여 수사가 진행 되는 등 필요한 모든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악의적인 침해 시도로 인해 유추되는 피해 상황은 아이디, 이름, 생년월일, 이메일, 휴대 전화번호, 선택정보(유선전화, 주소) 중 일부 정보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정상 로그인으로 판단되지 않는 고객님을 대상으로 안내를 해드리고 있으며 관계기관과 협조하여 최대한 신속하게 고객님께 보다 정확한 내용을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팍스넷은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항상 최선을 다 하고 있습니다. 혹시라도 발생할 수 있는 피해를 막기 위해 고객님의 계정정보를 타 사이트와 동일한 아이디/비밀번호의 사용을 금해 주시기 바라며 주기적으로 비밀번호를 변경하여 이용 해 주실 것을 당부 드립니다.

팍스넷은 추가 보완 사항으로 내부 보안 프로세스 및 개인정보 보호시스템을 더욱 강화하여 이러한 일이 다시는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팍스넷을 애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심려를 끼쳐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사과 말씀 드립니다.

팍스넷 임직원 일동

관련 문의 : 고객센터 1:1문의(24시간), 02-2638-1734(평일 09:30~1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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