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에디터추천글

[거래소시황] 5/18(화) 3,500과 3,700!코멘트7


- 5/18(화) 길들이기 성공기념으로...!



공매도 공포와 지난주 5/13(목)의 달거리를 기점으로 외국인들과 일부 국내기관들의 (파생게임에서 수익율 극대화위한)파생공세로

지수를 급락시켜서 국내 토종들에게 하락에 대한 공포(지수 2,700P)와 확신을 심어주는 고도의 심리게임에 승리했기에...


이번에는 6월의 선물옵션 동시 만기일에 맞춰서

그동안 소문만 무성했던 지수 3,500 을 목표로...! 

<<<===(심리게임 성공 기념 목표치)

골드만 삭스는 지수 3,700P! <<<===(요건 년말목표치 참고용!)


공매도

하이퍼 인플레

장기채 상승같은 메스컴들을 이용한 일반 초짜 아마추어 길들이기에 성공기념으로...

반드시 그리 될것이야!

...................................................................................................................................................


골드만삭스가 한국 증시의 강세를 예견하며 16% 더 뛸 것으로 관측했다.

골드만삭스의 티머시 모 아시아 매크로 리서치 공동 헤드 겸 수석 아태 주식 전략가는 29일(현지시간) CNBC 방송에 출연해 한국 증시를 매우 유망하게(very bullish) 보고 있다고 말했다.

앞서 골드만삭스는 한국 증시의 벤치마크인 코스피 지수 예상치를 3,700으로 제시한 바 있다.

모 전략가는 세계 경제의 회복세에 매우 민감한 한국의 특징이 주가 상승을 예상한 배경이라고 설명했다.

한국 경제의 수출 의존도가 커 세계 경제가 순항할 때 상당한 이득을 본다는 게 그의 견해다.

향후 주요국 경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에 힘입어 가파른 성장세를 기록할 것으로 보인다.

모 전략가는 올해 미국 경제가 7.2% 성장할 것이라며 세계 경제도 기대 이상으로 성장할 것으로 추정했다.

최고조에 다다른 세계 경제의 성장세는 다음 분기까지 이어질 예정인데 기업 수익에 매우 건설적인 배경이라고 그는 진단했다.

이어 모 전략가는 구조적인 변화도 코스피 전망을 밝게 한다고 판단했다.

4차 산업 경제는 인공지능(AI), 사물인터넷(IoT) 등과 같은 기술을 설명할 때 거론되는데 이 산업에 해당하는 고성장 기업이 늘고 있다고 그는 분석했다.

모 전략가는 이런 모든 요인과 더불어 밸류에이션도 합리적인 수준이라며 한국 증시가 상당히 많이 오를 수 있다고 강조했다.



0/1000 byte

등록

목록

무료 전문가 방송

1/3

최근 방문 게시판

    베스트 댓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