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에디터추천글

[ELW토론] 지독하게 버티는 시장...

성투선물3 조회4706

1.21일 05시 35분


21시에 12021 찍은 후 아직도 100포에도 못미친 11928 찍고 있습니다.지난 주말부터 나스닥 하방은 금요일 부터 본다고 본장 이후 부터는 하락 하리라 본다며  ...오늘 주간장 글에서도 솔직히 대형 하락 시작했으면 싶다고 했는데...생각보다 낙폭이 너무 나오지 않고 있습니다.


하방 베팅하신 분은 제 이야기 때문은 아니겠지만 상당 수 있으리라 봅니다.이제 불과 한 시간여 남았는데...이익실현 하실지.. .주말 오버하고 월요일에 이익실현 하실지에 대한 고민들 하고 계시겠지요.


당연히 선택은 각자 하셔야 겠지요.


내심 최소 11750 정도는 기대했는데 너무 안빠져 실망스럽습니다.주말을 편히 보내시려 이익실현을 하시든...주말동안 여러 악재 더 악화되어 낙폭 키울거라 보시어 월요일까지 오버 시키시든. .잘 대응 하시길 바랍니다.


하얗게 지새운 밤이 새벽의 끝에서 아침을 맞이하려 하는데 아직도 11900을 깨지 못하고 있다니 새삼 놀랍습니다.


일주일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저를 포함해서 힘들어 하시는 분들...


우리가 매일 보는 캔들 구간중에 내가 잠시 눌림구간 이구나.

곧 초장대 양봉이 나오겠지  ...하는 믿음과 긍정의 에너지를 가지시길 바라며 주말은 충분한 휴식으로 힘들었던 한 주의 피로를 푸시길 바랍니다. 고생들 하셨습니다.


우리 토론방 식구들 모두의 인생에 초장대 양봉이 연속성으로 가득 하시길 기원합니다.


남은시간 추가 하락을 기대해 봅니다.^^





https://youtu.be/nnaS-EG6O5o



2.11시 32분


친구가 사업을 하는데...제가 잘 아는분이 유명 홈쇼핑 대표라서 자리 마련해서 일 진행해 달라 해서 움직여야 할것 같습니다.


시장은 별거 없는것 같으니 상방베터이건,하방베터이건 일단 마음 편히 주말 즐기시지요.^^




3.월요일 08시 05분


시장이 여러 경고음에도 불구하고 버티고 있습니다.

일단 나스닥은 정리했습니다.

주말 오버시킨 재미도 없네요...


11월 마지막 주간 잘 마무리 하시길 바랍니다.



0/1000 byte

등록

목록

무료 전문가 방송

1/3

최근 방문 게시판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