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W토론



사실: 척 노리스는 잠을 자지 않는다. 오직 기다릴 뿐.
사실: 척 노리스의 눈물은 암을 치료할 수 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척 노리스는
눈물을 흘리지 않는다.
사실: 척 노리스는 사냥을 하지 않는다.
“사냥”이란 단어가 실패의 가능성을 내포하므로. 척 노리스에겐 오직 살상만이
있을 뿐.
사실 : 척 노리스의 첫 애동물은 티라노사우르스이다. 왜냐하면 노리스는 예수보다 나이가 많기 때문이다.
사실: 척 노리스는 무한대까지 세어 보았다. 그것도 두 번.
사실: 공룡은 운석으로 멸종하지 않았다. 다만 척 노리스의 돌려차기에 멸종 당했다.
사실: 허리케인은 미국 동부지역만 강타할뿐이다. 왜냐하면 서쪽에 척 노리스가 있기때문이다.
사실: 무서운 맹수들이 숲에 숨어사는 이유는 척 노리스가 도시에 있기 때문이다.
사실: 몽골군이 유럽원정에서 말을 돌린이유는 징기스칸의 죽음이 아니고 척 노리스때문이다.
사실: 유령은 잠자리에 들기 전에 침대 밑에 척 노리스가 있는지 없는지
확인한다.
사실: 외계인은 지구침공을 할 수가 없다. 척 노리스가 있기때문이다.
사실: 십자군 전쟁이 실패한 원인은 척 노리스가 참여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사실 : 아돌프 히틀러는 미군에게 척 노리스의 돌려차기가 있다는 사실을 알고 절망하여 자살했다.
사실: 척 노리스는 자기 자신을 지칭하여 말할 때 4인칭을 사용한다.
사실: 콜롬버스가 아메리카 대륙을 발견한건 척 노리스를 만나기 위해서이다.
사실: 척 노리스의 포커 페이스는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척 노리스는 자신의 포커 페이스 덕분에 1983년 월드 시리즈 포커 대회에서 조커 한 장, 부루마불 게임의 무인도 탈출권, 스페이드 2, 스페이드 7, 그리고 초록색 4 우노(UNO) 카드 한 장만으로도 우승을 거머쥘 수 있었다.
사실: 돌연변이 닌자 거북이의 이야기는 사실 실화이다. 어느 날 척 노리스가 거북이 한 마리를 통째로 삼켰는데 그가 변을 보자 키가 180이고 어느 새 가라데를 완벽히 익힌 거북이가 튀어 나왔다.
사실: 척 노리스는 오줌을 눌 때도 변기가 막힌다.
사실 : 사실 빅뱅은 너무나 많은 원자들의 힘에 의해 생긴 것이 아니다. 빅뱅을 생성한 것은 척 노리스의 돌려차기였다.
사실: 척 노리스는 그의 수려한 용모와 빼어난 무술 실력을 손에 넣기 위해 악마에게 자신의 영혼을 팔았다. 악마와의 거래가 성사되자마자 척 노리스는 악마의 면상에 돌려차기를 날린 후 자신의 영혼을 되찾았다. 악마는 현 상황의 아이러니함을 깨닫아 화를 풀고 미소를 지으며 그 정도는 자신도 예상할 수 있었어야 했음을 인정했다. 그 사건 이후로 척 노리스와 악마는 매달 수요일 저녁이면 함께 포커를 친다.
사실:
호머심슨은 원래 사실 MIT 공대생이었고 박사과정을 밟고 있었다. 그러던중 척 노리스를 만나게 되었고 척 노리스에게 아는척을 하다가 경이로운
돌려차기를 보고 멍청해지는게 현명하다고 생각해서 멍청한 척 하는 것이다.
사실: 중학교 시절 척 노리스는 영어 선생님으로부터 "용기란 무엇인가?"라는 주제로 작문 숙제를 받은 적이 있었다. 척 노리스는 그 즉시 종이쪼가리에 "척 노리스"라고 휘갈겨 적은 후 제출하여 A+를 받았다.
사실: 스위스는 사실 중립국이 아니다. 척 노리스가 어느 편에 속하는지 파악 중일 뿐.
사실: 중국이 만리장성을 쌓은건 척 노리스 때문이다.
사실: 척 노리스는 3 마리의 사나운 핏불과 2 마리의 도베르만을 기른다. 그러나 척 노리스의 집 담장에 걸려 있는 경고문은 여전히 "척 노리스 조심"이다. 사실: 척 노리스는 0으로 나눗셈을 할 수 있다.
사실: 척 노리스의 주요 수출품은 고통이다.
사실: 척 노리스는 잠자리에 들 때 불을 켜 놓는다. 척 노리스가 어둠을 두려워하기 때문이 아니다. 어둠이 척 노리스를 두려워 하기 때문이다.
사실: 척 노리스는 케네디 암살사건을 저지하기 위해 타임머신을 만들어서 과거로 간 적이 있었다. 오스왈드가 총을 쏘자 척 노리스는 자신의 턱수염으로 세 방의 탄알을 모두 튕겨내었다. 케네디는 이 경이로운 광경을 목격하고는 놀라서 죽었다.
사실: 척 노리스는 이미 화성에 다녀왔다. 화성에 생명체가 존재하지 않는 것은 바로 이 때문이다.
사실: 한 맹인이 실수로 척 노리스의 발을 밟았다. 척 노리스가 “내가 누군지나 아시오? 내가 바로 척 노리스요!”라고 말하자, 척 노리스라는 그 이름만 듣고도 장님이 눈을 떴다. 그러나 애석하게도 그가 자신의 두 눈으로 난생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본 유일한 장면은 필살의 돌려차기를 날리는 척 노리스의 모습이었다.
사실: 언젠가 어떤 한 사람이 척 노리스에게 돌려차기는 그다지 효율적인 발차기 기술이 아니라고 말해 준 적이 있었다. 역사가들은 이 사건을 인간 역사상 최대의 실수로 기록하고 있다.
사실: 척 노리스는 10년 전에 이미 죽었다. 저승사자가 겁먹고 여태 그 소식을 전하지 못했을 뿐.
사실: 실제로 아인슈타인의 상대성이론에 의하면 척 노리스는 당신에게 “어제” 돌려차기를 날리는 것이 가능하다.
사실: 장애인 전용 주차공간 표시는 사실 그것이 장애인을 위한 주차공간임을 나타내는 것이 아니다. 그것은 그 공간이 척 노리스의 자리이며 만약 그 자리에 주차를 하는 사람은 곧 장애인이 될 것임을 시사하는 경고 표지일 뿐이다.
사실: 척 노리스는 팔굽혀펴기를 할 때 자신을 밀어 올리지 않는다. 지구를 밀어내릴 뿐.
사실: 척 노리스는 세금 신고를 할 때에 빈 서류에다가 공격 자세로 몸을 숙이고 있는 자신의 사진 한 장만을 첨부하여 보낸다. 척 노리스는 단 한 번도 세금을 낸 적이 없다
사실: 부기맨은 매일 밤 잠들기 전에 척 노리스가 들어 있지는 않을까 옷장 속을 체크한다.
사실: 인류가 핵무기를 폐기하는건 척 노리스의 발차기가 있기 때문이다.
사실: 척 노리스가 늦으면 시간이 알아서 시간을 맞춘다.
사실: 하나님은 천지와 인간을 창조하셨다. 땅에 인간이 넘치자 척 노리스를 창조하셨다.
사실: 한번은 어떤 남자가 척 노리스를 포옹하려고 했다. 척 노리스는 그 남자에게
돌려차기를 날렸다. 척 노리스의 아버지는 그 날 이후로 휠체어 신세를 지고 있다
사실: 척 노리스는 자신도 들어올릴 수 없는 무거운 바위를 만들었다. 그리고 그것을 들어올렸다.
사실: 척 노리스는 남북전쟁 재현에 참가한 적이 있다. 그날은 미국 역사상 가장 유혈이 낭자한 날이었다.
사실: 척 노리스는 종종 격투기 교실에 등록한다. 꼬마들을 ‘실수로’
줘팰 수 있도록.
사실: 모든 공룡뼈는 그 턱에 15사이즈의 카우보이부츠 자국이 나 있는 채로 발견된다. 과학자들의 의견은 분분하지만 우리는 그 이유를 졸라 잘 알고 있다.
사실: 예수의 생일은 12월 25일이 아니지만 척 노리스가 그날 그에게 생일축하카드를
보내자 예수는 무서워서 사실대로 말할 수 없었다
사실: 척
노리스에게는 8개의 위성이 있다. 그 중 하나가 지구다.
사실: 헬렌 켈러가 가장 좋아하는 색은 척 노리스이다.
사실: 척 노리스에게 인간 아버지가 있다는 것은 과학적으로 불가능하다. 가장 대중적인 이론은 그가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 스스로의 아버지가 되었다는 것이다.
사실: 배트맨과 다스 베이더가 싸우면 척 노리스가 이긴다.
사실: 척 노리스의 제곱근은 고통이다. 척 노리스를 제곱하려고는 하지 마라. 그 답은 죽음이다.
사실: 당신이 '완벽한 사람은 없지'라고 말한다면, 척 노리스는 그걸 개인적인 모욕으로 받아들인다.
사실: 매년 182,000명의 미국인이 척 노리스와 관련된 사고로 죽는다.
사실: 사람들은 아틀란티스 대륙과 뮤 대륙이 왜 사라졌는지 알지 못한다. 다만 척 노리스만이 알고 있을 뿐.
사실: 고대 그리스인들은 아킬레스의 유일한 약점은 발뒤꿈치라고 믿었다. 그들은 틀렸다. 아킬레스에게는 또 다른 약점이 있었는데 그것은 척 노리스였다.
사실: 지구는 척 노리스가 돌려차기를 하기 전까지는 돌지 않았다.
사실: 로마제국이 망한 이유는 로마의 황제가 척 노리스를 무시했기 때문이다.
사실: 훈족과 게르만족은 척 노리스의 돌려차기를 피해서 계속 서쪽으로 도망쳤다.
사실
: 척 노리스는 가위바위보를 할 때 무조건 주먹을 낸다. 그럼에도 그가 지지 않는 까닭은 뻗은 주먹을 멈추지 않기 때문이다.
0/1000 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