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강추이종목

[태경비케이] 비료 관련주, 러시아 식량 무기화에 폭등장!

파란푸른하늘 조회177

차트이미지



태경비케이, 친환경 비료로 농업의 미래를 바꾸다-

과수화상 예방 탁월 ‘BK보르도606’, 국내외 입소문 인기 상승-

中 라이센스 취득 및 각국 수출 준비, 고부가 신사업 육성


100% 친환경 비료 ‘BK보르도606’, 과수화상 예방 탁월

㈜태경비케이의 비료는 무기물성으로 강알카리로 구성돼 토양을 개량하고 작물에 양분을 공급하는 100% 친환경 비료로 인체에 무해하다.


 친환경 비료 제품에 사용되는 고순도 생석회는 ㈜태경비케이 전용로에서 생산해 사용하고 있으며, 국내 유일한 특급 생석회다.


㈜태경비케이는 다수의 광산을 보유하고 있다. 그중 충청북도 단양에 위치한 영천광산과 강원도 정선에 위치한 화암광산에서 연간 200만톤의 석회석을 채광하고 있다.



이를 통해 국내 최대 규모인 연간 128만톤의 생석회(가공품 포함) 생산능력을 보유한 단양공장에서는 업계 최대, 최다 종류의 연간 60만톤이 생산 가능한 소성로를 이용해 다양한 스펙의 석회석 제품을 생산 및 공급하고 있다.



단양공장에서는 각종 생석회 제품 이외 특수용도에 적합하고 사용 편리성이 추가된 분생석회, 과립생석회, 소석회, 비산방지소석회, 유기질 석회비료 등도 공급하고 있으며 축산용 바이러스 치유제와 농업용 과수화상병 치유제를 개발해 농민 소득에 기여하고 있다.


비료 제품들은 전국에 있는 ㈜태경비케이의 대리점과 농민들에게 직접 공급하고 있으며, 중국에 많은 양의 토양개량제와 친환경용 비료를 수출하고 있다.


㈜태경비케이 비료 담당자는 “중국에 홍보도 안 했는데 입소문만으로 중국에 있는 여러 업체에서 대리점을 하겠다고 연락이 오는 상황”이라며,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BK보르도606의 중국 수출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무료 전문가 방송

1/3

최근 방문 게시판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