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게시판


유럽 색녀들이 뽑은 명기의 조건 완벽 가이드!
예로부터 세계 남성들은 '명기(名器)'를 꿈꿔왔다. 명기라 함은 훌륭한 악기나 그릇 등을 얘기하는 것이 아니라 바로 남성의 성기를 말하는 것. 명기라 불릴 법한 대물을 가지고 있는 남성들은 언제나 자부심을 가지고 있었고 뭇 남성들의 동경의 대상이 되어 왔다.
유럽도 명기에 대한 욕망은 결코 작지 않다. 유럽의 한 성 관련 컨설턴트 사이트는 유럽의 여성들을 상대로 설문조사한 결과를 바탕으로 뽑은 남성들의 명기를 소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유럽 여성들이 원하는 물건(?)의 크기는 평균 15cm로 밝혀졌다. 길이가 너무 길면 여성 상위를 즐길 경우 오히려 쾌감이 반감될 수도 있다는 것.
그러나 단순 수치이긴 하지만, 유럽 여성들은 역시 큰 성기를 선호하는 것으로 드러났다.
유럽 여성들은 굵기는 자신의 엄지손가락과 중지손가락으로 남성의 성기 몸통부분을 동그랗게 잡았을 경우 엄지와 중지의 끝이 거의 닿을 정도의 굵기를 원하는 것으로 드러났다.
포르노 배우들의 성기가 위쪽으로 휘어진 경우가 많은 것처럼 모양은 바나나처럼 위를 향해 휘어있는 성기를 선호했다. 전문가들은 남성의 성기가 위를 향해 휘어져있을 경우 삽입했을 때 여성의 지스팟(질 입구에서 약 5cm 안쪽 위쪽 벽에 위치한 여성의 성감대)을 자극할 수 있기 때문이라고 전한다.
먼저 운동을 열심히 해야 한다고. 조깅과 등산 등을 통해 끊임없이 성기와 고환 등의 자극을 주는 것이 좋다. 냉수를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 따뜻한 물로 성기와 고환에 적셔 팽창시킨 뒤 차가운 냉수를 뿌려 수축시키는 것을 반복하는 것도 성기를 단련시키는데 좋다고 추천한다.
유럽 여성들이 뽑은 남성들의 명기의 조건들은 길이와 굵기를 제외하면 동양의 명기 조건들과 대동소이(大同小異)하다.
출처 : 성(性)을 사랑하는 모임(성사모)에서 인용
club.cyworld.com/lovesamo
참고 남성 크기에 대하여
外信에 의하면 세계 1위가 프랑스, 2위는 이탈리아, 3위는 멕시코 남성으로
상위권은 모두 서양남성이 獨占(독점)하여,
그러나, 외신은 환경호로몬 재앙으로 인하여 남성 길이기 무려 1cm나 짧아졌다고 지적하며,
환경호로몬으로 인하여 앞으로도 남성 길이는 작아지고 있다고 분석 예측...
무료 전문가 방송
최근 방문 게시판
실시간 베스트글
베스트 댓글
0/1000 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