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거래소시황

과민성대장증후군 100% 고치는 비결!(개인경험+주위 권유 검증)코멘트8

뜬금없이 이런글 시황란에 올려서 지송한데 너무 기뻐서 올립니다

 

과민성대장증세로 고생하는 분들은 그게 완치된다는게 어떤 기분인지 아실겁니다. 그래서 널리 알려드릴려고 이렇게 글 적는겁니다. 제가 쓴 방법은 돈이 크게 드는 것도 아니고 쉽게 실천, 아니 아주 즐겁게 실천할수 있습니다. 

일단 과민성대장증세~ 설사형, 변비형, 소화기외적 증상(잔뇨, 빈뇨, 요통, 하복부 동통) 등등 모든 증세를 막론하고 제 방법이 다 효능이 있는거 같습니다. 저(설사형, 잔뇨감)를 비롯해 주변지인(변비형 등등)들에게도 권유하여 효과를 물어보니 딱 좋답니다.

 

그럼.... 방법을 말해드리겠습니다.

 

첫번째, 매일 1시간씩 걸어십시오. 걷기는 만병치료의 기본이지만 과민성대장에는 더 중요합니다. 밤이고 낮이고 시간내서 동네 한바퀴 빠른걸음으로 걸으면 됩니다. 어려운거 아닙니다. 아주 약간의 정성으로 가능! 

두번째, 자극적인 음식, 특히 인스턴트 라면, 피자 등등은 삼가합니다. 커피도 안좋습니다. 식이요법이라 생각치 마시고 그냥 안사먹는다 집밥만 먹자 밖에서 사먹을땐 좀 좋은거 식당밥 먹자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세번째, 이게 젤 중요하고 특효약입니다. 사실 위 두방법을 잘 지키지 않더라도 이 방법만 실천해도 60-70%는 효과가 있습니다. 놀랍죠??

그방법이 뭐냐하면.... 아주 쉽습니다!! 바로!!.............

막걸리를 하루에 1잔씩 먹는겁니다. 놀랍죠?? 막걸리가 과민성대장치료제라니 말입니다. 저도 놀랬습니다. 근데 진짜 속이 편안해지고 장복하면(웃기지요^^) 고쳐집니다.

 

근데, 막걸리는 술집에서 먹는 막걸리가 아니라 생막걸리를 드셔야합니다. 생막걸리....... 비싸거나 구하기 어려운거 아닙니다. 당장 집 주변 슈퍼가셔서 상표에 '생막걸리' 나 '생탁주' 라는 용어가 있는 거를 사면 됩니다. 생막걸리는 가열살균처리를 하지 않은 것을 말합니다. 그래서 유통기한이 보름에서 한달정도밖에 안되지만 그속엔 효소, 유산균이 엄청나게 들어있어 좋습니다. 일반 유산균 제재는(저도 비싼거 많이 먹어보았음) 잘 듣는 분도 잇지만 대체로 잘 듣지 않습니다. 왜냐하면요. 시중 유산균 제재들이 전부 유청(우유)을 재료로 하여 발효시켜 만든게 대부분이라 그렇습니다. 과민성대장에는 우유는 아주 않좋은데, 고칠려고 먹는다는 유산균이 알고보면 우유계통 제품이라는 아이러니가 있으니(집에서 만들어먹는 유산균도 우유를 원료로 만드는 방법이 대부분).... 듣는등 마는등 하는거 같습니다. 분명히 유산균은 과민성대장에 즉효약인건 분명한데 우유원료가 아닌걸 찾다가 찾은게 바로 생막걸리 인것입니다.

 

너무나 쉬운 방법이죠?..... 하루에 생막걸리 1잔씩 먹으면 된다니 말입니다. 근데, 너무 많이 드시면 역효과 나니 딱 쥬스잔 한컵만 자기전에 먹어야 합니다. 그리고 여건이 되시는 분(집 주변이나 가까운 곳에 양조장이 있는 분)은 생막걸리보다 더 좋은거를 드실수 있습니다. 바로 '점백이' 입니다. '점백이'는 막거리를 만드는 원액을 말합니다. 즉 물한방울 안썩인 원액생막거리를 말합니다. 양조장에서 '점백이' 에다가 물과 소금 약간, 감미료 약간을 섞어 만든게 우리가 흔히 보는 생막걸리 인겁니다. 고로 치료목적으로 먹을바에는 인공감미료 안썩이고 효소, 유산균이 더 살아있는 '점백이'를 사서 하루에 반잔(훨씬 독함)정도씩 자기전에 먹으면 됩니다. 한달, 아니 일주일만 실천해도 장이 편안해질겁니다.

속는셈치고 한번 과민성대장증세 있는 분들은 지금 당장 생막걸리 사와서 한잔 먹고 자보세요^^@@!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무료 전문가 방송

1/3

최근 방문 게시판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