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소시황

어차피 미국이 관세로 삥을 뜯거나
아니면 자기들 국체 강제 매각하고
디폴트 선언 하는 것 보다는 낮다.
미국 편에 올인 해서 미국 수출 비중이 높아 졌다고.....
어리석은 종자들 덕분에...
미국은 어차피 소비를 줄여야 한다,,
지구촌 자원을 흡혈 하는 흡혈귀들 아닌가..
미국의 소비는 앞으로 엄청나게 줄어들 것이기에
대비 차원에서 관세 그대로 인정하고
수출 다변화로 나아가자.
러시아.북한 이란 브라질 인도 중국 아프리카 등등에서
미국에 수출하는 것 ,,
비중 팍 줄이고
미국의 과소비가 줄어들면 다른 나라 지극히 소비 못한 나라들에게서
소비가 늘어날 것이다,,
어차피 미국은 지는 해다..
지금 대한민국은..
미국에 투자하는 만큼 북한에 투자 하면
엄청난 이득을 남북 공히 누릴 것이고,
새로운 경제영역 확대로 수출 의존적인 국가에서 조금 더 벗어나게 된다.
관세 그까짓 거 개에게나 줘 버려라,,
25% 관세나 ,,15% 관세나,,한국 돈 환률 높아지면 똔똔 아닌가.
무료 전문가 방송
최근 방문 게시판
실시간 베스트글
베스트 댓글
0/1000 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