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거래소시황

선거와 증시의 상관관계..주인장입니다

주인장123 조회611

좌파들이 젤 잘하는 것이 지속성과 기획력입니다.


꾸준히 시간을 들여 거짓선동을 주입시켜 여론을 조성하는데 능통합니다.


헌데 그들에게 가장 취약한 부분이 바로 경제개념인바, 증시, 금융, 금리부분, 세제개혁등을 통해 국부를 증대시키거나 부양시키는데는 초보적 수준에 머물거나 오히려 최악의 수준까지 내려가고 있죠.


결국 귀결되는 전략으론, 표밭을 의식한 단기적 경제관에 국한된 정책일 수 밖엔 없습니다.


증시도 여기에 해당되는 바, 선거 수개월을 남겨두고 할 수 있는 눈속임이 바로 지수관련주만 끌어올리는 행태입니다.


이외에도 부동산정책도 이미 돈많은 부자들이나 권력층이 이미 다 해쳐먹게 한 이후 쫄딱 망하거나 상대적 박탈감을 느끼는 서민층을 위한답시고 뒷북 부동산억제정책을 발표하며 위로랍시고 해대는 장난질이 펼쳐집니다.


이미 권력층이나 부자들은 꿀꺽 발라먹고 난후 사후약방문조로 정책펼친다는건,


다 표밭의식해 개돼지 서민 위한답시고 하는 장사일뿐이니....


결국 위정자들 입에서 ''국민은 그런거 말해줘도 모를거고 알려줄 필요도 없다'라는 말이 버젖이 나오는 거겠지요.


어찌됬는 이번 선거에서도 세월호니 518이니 이런거로 욹어먹는 장사는 지양해야 할텐데..


아직도 뉴스에서 감성팔이 해대는거보면 개돼지궁민 분노를 유발시켜 표밭장사해야 할 시즌임이 명확해보십니다.


증시는 그렇게 알멩이 없이 고공행진을 하겠지만 조만간 퐁락은 면키어려울듯 합니다.


미국을 등지고 주체적 자립한국 만들겠다는 의지는 가상해보이지만..


이 모든 위정자의 현실감각 없는 이상주의적 장난정치가 국민의 경제와 삶, 그리고 국가안보에 지대한 악영향이 서서히 다가오고 있음을 저는 피부로 느끼고있습니다.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무료 전문가 방송

1/3

최근 방문 게시판

    베스트 댓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