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옵토론실

16년 전, 대학졸업과 동시에, IMF관리가 시작되어, 남들보다 치열한 사회생활을 시작했고, 원하는 곳에 취업을 했지만 여전히 주위는 난리였습니다. 돈에 대한 갈망이 시작되었던 것도 그때였습니다. (중략..)
치열하게 독학을 했고 조금씩 앞으로 나아가는 듯 했습니다. 하지만 한계가 오더군요. 아무리 열심히 해도 현실적으로 불가능했습니다. 날고 기는 개미도 결국 개미일 뿐입니다.
전문가의 자문이 필요했습니다. 많은 서비스들이 있었지만, 덜컥 결제하지 않고 무료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는 청개구리투자클럽을 선택했습니다. 무료기간 5일동안 딱 1000만원으로 추천해주는 대로만 해보자 라는 생각으로 괜찮은 수익률을 기록했습니다. 과하게 높지도 낮지도 않은 수준이었습니다. 과도한 수익은 항상 반대 경우의 가능성을 내포하기 때문이죠. (중략...)
꼬박 4년을 이용했습니다. 전문가 추천종목으로만 운용했던 쪽이 2배가량 높았습니다. 자본금 4억 가량으로 시작해서 올 초까지 23억을 찍었으니까 4년 총 수익률 600%이 조금 안되네요. 데이트레이딩 하시는 분들은 하루에도 수십배 올리는 분들 많으실텐데 4년간 600%가 어찌보면 적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그분들처럼 위험을 담보로 높은 수익률을 ?지 않고 안정운용을 중시합니다. (중략...)
이제 저는 쉬러갑니다.
애초부터 목표금액이 20억이었기 때문에 이제 평생은 이 돈으로 즐기면 살겁니다. 욕심을 부리기 시작하면 끝도 없어집니다. 여기에 저는 만족하고 소소한 즐거움으로 경제적 자유를 누리면서 살아갈 겁니다.
그럼 건승하세요,
꼭 행복하게 사십시오
0/1000 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