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스페셜티케미컬


중국전기차 줄도산하듯이
중국 영끌들 40%청년실업율
부동산 주식 도박에만 광분하고 일할사람없고
구매여력이 없다
차이나쇼크에 미국채는 조족지혈이다
미국채 내린다고 지수폭등시킨건 매쟈나 개인 둘중에 깡통차야된다
테슬라 적자전환 가능성이 높은것은 전기차는 얼라들차로 인식 충전소 충전시간 불편으로 외면하기에
사이버트럭 160만대 야적해놓고 가격인하해도 안팔린다
생산라인 줄일수밖에 없고
적자전환 가능성에 촛점이다
텅슬라 의 도산이 상폐를 의미한다
수주받은것도 연쇄도산위기로 몰릴수있다
탄소중립은 개뿔 내연차판매 연장이 뭘 의미하나
포드가 왜 전기차에서 하이브리드로 급선회하였나
안팔리는 전기차로 도산을 피하고 팔리는 하이브리드차 200만대에 투자이유인데
조선족만 탄소중립이라는
교주 분뇨대갈을 따르다 계좌사망한다
중국인은 미국을 좋아하지않고 미국차를 사지않을건 불보듯하고
중국에 팔아온 테슬라가 못팔면 거덜난다
그래서 이차전지 반토막 각오하란말이다
ㅡㅡㅡㅡ ㅇㅇㅇ ㅡㅡㅡ


세방전지 급등
세방의 바닥탈피 시도
당연한것이다
세방리튬밧데리 미국수출은 다 알것이고
자회사 세방전지 지분 37%
●●●
( 이슈 )
https://youtu.be/uNzFc6y2na0?si=yOzioQyF1L7b9UeZ
https://youtu.be/hHEHaZjiLcM?si=Lu6dRHFRDGJGuJgr
세방 털리면 호구되는 이유가
주식시장에서 가장 저평가 과매도이다
주가조작이 잘못되었음이다
자산 1조 2897억에
시총이 2300억도 안된다는게 말이 안되는 20%도 안되는 주가라 지갑인것이다
3년 당기순이익만도 1905억으로 반년만 더벌면 시총인종목은 전세계에서도 이런 저평가종목이 어딧어
2018년부터 늘어난 자산만도 5000억이 넘고 시총의 2배가 넘는다
실적증가에 주가조작이라면
금양 신성델타는
적자와 실적이 1/3로 줄었는데 금양 시총이 수천배 신성델타 실적감안하면 20배 뻥튀기는 주가조작을 넘어 금융사기 아니냐
● 세방은 지수폭락장이라도 오를수밖에 없는 종목임을 인지해야된다
지수와 무관한 개별종목
실적 자산가치우량주인것이다
지수하락이 지속될것이고
지수하락 폭락에서도 올라야만되는종목이라는것이다
적정주가는 약 63000원정도로 본다
거품없는 적정주가까지 레이스다
그래서 지갑을 1주도 털리지마라는것이다
매수 1순위종목으로
향후 500%수익날 종목이란말이다
테슬라 적자전환 가능성이 높은것이 중국전기차만 줄도산이 아니라는점이다
미국채도 중국이 계속 내다팔수밖에 없고 테슬라 도산을 막을길이없고 미국부채 4경 1600조 갚을길없고 미국도 부도날수밖에
차이나쇼크 테슬라차 안팔리고 테슬라도 도산위기를 맞을수밖에 없다 테슬라 도산이 상폐를 의미한다
주식이 휴지된다 미 니콜라전기차처럼 그리되면 이차전지거품종목들은 5토막 각오해야된다 에코 퓨처 엘앤에프 이수스페셜 코스모신 등등
포스코그룹주들은 시세끝
5년간은 중기하락 예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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