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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기이브이

SJM 및 SJM홀딩스 상한가 동일내용/ 소문전 ..

차트이미지

일봉 차트까지 최근 이슈된적 전혀 없어 완전 바닥 입니다

SJM  및 SJM홀딩스 상한가 동일내용/ 소문전


*** 삼기이브이(419050)


유보율도 무려 3.500% 가 넘는 초저평가 상태죠

특징뉴스전에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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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JM / SJM홀딩스 초 강력 상한가 보다 더 큰내용 (공동개발 지분)


[단독 최초] SJM 지분투자로 상한가인데 *삼기이브이도 동일재료 

엠에이치기술과 삼기이브이 공동개발 (삼기이브이 역시 지분투자)


'제이엘튜브(ZLTube)' 기술을 개발한 엠에이치기술개발로 SJM / SJM홀딩스 초 강력 상한가중


엠에이치기술개발과 - 삼기이브이 공동개발 국책과제 참여

**** 삼기이브이 (419050)


신규 부품에 대한 연구과제 현황/ 연구과제


열관리 최적화를 위한 모듈 단위의 개별 냉각용 인서트 파이프가 적용된


전기자동차 배터리 모듈 하우징 개발/ 연구기관


'22.05∼'23.4 (공동 연구기관 : 대국정공/엠에이치기술개발 )


기대효과


[과학 ·기술적 측면]


- 전기자동차용 배터리 팩 하우징의 냉각효율 향상


- 배터리 모듈의 개별 냉각 관리 가능


  


[경제적 ·산업적측면]


- 국산 파우치형 배터리 생산업체에 원가경쟁력 확보를 통하여 세계시장 3위를 점유하고 있는 LG에너지솔루션의 수출증대 효과로 인한 반사이익으로 당사의 경제적 이익 발생 및 시장점유율 확대 예상


- 전기자동차용 배터리의 발열 문제 해소로 인하여 열화 현상에 의한 기능성 하락 등에 대한 불안요소 제거를 통하여 신뢰성 확보로 新고부가가치 시장의 선진입 타사대비 원가경쟁력 우위를 확보로 시장점유율 확대 가능


  


[사회적측면]


- 新고부가가치 산업분야 확장을 통한 일자리 창출 기여


소요자금


총사업비: 6.3억원 (현금: 4.6억원, 현물: 1.6억원)


재원조달 방법


정부 지원 연구개발비 지원: 4.5억원. 당사 현물 활용



https://dart.fss.or.kr/dsaf001/main.do?rcpNo=20230320000830&dcmNo=9076264&keywor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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