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피오
중국엔 없던 3~14세 성장기 아동 특화 제품 1순위 인기
!@# 에이치피오
中 사로잡은 ‘K-육아템’… 고급화로 1000兆 시장 넘본다
https://news.naver.com/main/read.naver?mode=LSD&mid=sec&sid1=101&oid=014&aid=0004807396
에이치피오는 지난 2019년 당시 중국엔 없던 3~14세 성장기 아동 특화 제품 '하이앤고고 덴마크 오가닉 밀크파우더'를 출시해 젊은 층 부모들의 구매 1순위 제품
에이치피오 “하이앤고고, 중국 티몰 ‘하이엔드 영양보충제 Top 5’ 선정”
http://www.newsway.co.kr/news/view?tp=1&ud=202105031447467391
전문가방송
연관검색종목 04.18 11:30 기준
0/1000 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