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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에셋대우스팩 5호

●한국1위 메타버스 미래스팩3호 삼성스팩 2만원 간다.. 엔에이치스팩 21호 매도후 미래스팩 3호 매수 중

●한국1위 메타버스 미래스팩3호 삼성스팩 2만원 간다..


엔에이치스팩 21호 매도후 미래스팩 3호 매수 중... 대를 위해 소를 희생했다.

엔에이치 vs 미래 해보면

훨씬더 미래스팩 3호가 매력적 압도적 국내 1위 사업자에 세력 테마주의 핵심 메타버스를 직통하는 기업

제2의 삼성스팩 10배 폭등 2만원 재현 미래에셋대우스팩 3호 메타버스 한국 킹카 솔트웨어가 간다.


한탑 신주인수권이 어제 최초 상장햇는데 곡물가 폭등에 130퍼센트 폭등중..

어제 땡단위로 단위로 매수 못한게 한이 맺쳐서

개박찬 상태니 미래스팩 3호 조심해라. 여차하면 내가 세력한다.

한탑 8r 이라고 신주인수권 현재가 창 보시요 뻥이 아냐 1

하루만에 180퍼센트 폭등상태다.. 신주인수권은 상하한가 제도 없다.


미래스팩 3호 던질라면 던져바 완전히 고혈압되서 개박찬 상태니 나 현금 많아.

4달을 거래정지되서 기다렸는데 3천원 이하가 말이되냐. 4천원 가도 성이 안찬다 미래스팩 3호 던져라


대한전선 신주인수권을 내가 3억을 질렀거든

그런대 주가가 너무 엉망징창이어서 우크라 전쟁덕에

세력들이 죄다 신주인수권을 패대기치는 바람에 신주인수권 종가가 80원이었어

그걸 대량 매수한 수량이 3억2천

이었는데 당시에 너무 대한전선 주가가 개판이고 세력도 포기한 상태라 나도 어쩔수 없이 전액 유상증자에

할수없어서 머리털 다 쥐어뜯고 2억 5천을 유상청약했다.. 그거 어떻게 됐는줄 알아...


수익액이 1억 1천만원이다.

대한전선 구리폭발 인플레수혜주로 유증 폭탄 오버행 나오고 몇일있다가 상한가 갔다.

너들이 모험 안하고 돈 벌수 있을꺼 같아.. 나 전기과 나왔어..그누구보다도 대한전선 잘 알고 있다.

. 대한전선 시총 2천억원이 아닌 2조원이다.

이런 엄청난 2조짜리도 하루만에 상한가를 간다..

미래에셋대우스팩 3호 시총이 지금 얼마일까 1조원이네..시총이 1조원이 아니고 100억대 아냐.. 실시간 시총

이상한데 잘못 적은건가.??

내 아이디로 대한전선 네이버 게시판 가서 그동안 내가 적은 대한전선 게시글 확인해바.

뻥이 아닌거 알게 될것이다.


정말로 유증에 현금 2억 5천만원 청약 했다.

한투에서 3억 2천 입금해야 하는데 7천만원 입금 포기했다.

나도 인간이라 당시에 대한전선으로 스트레스가 장난이 아니였다. 당시 대한전선 유증 청약율은 95퍼센트로

내가 포기한 신주인수권은 일반공모주 청약으로 넘어갔다. 이게 작년이야기가 아니고 1달전 이야기다.

당시에 산에 올라가서 내가 아무리 전기과를 나와도 이건 미친짓이라고 자책했다.

주식투자는 포트폴리오인데 어떻게 1개종목에 2억 5천을 현금박치기를 하냐고 스트레스가 극에 달했다.


혼자만 그렇게 억단위로 벌지 말고 다음타자좀 알려달라고 시간은 오래걸려 동아에스티 전환사채 억단위로

매집중이다. 바카스로 유명한 회사지만 실상은 바이오시밀러 폭탄이 곧 온다. 스텔라 수십조원 폭탄 대기중

저금할 현금 있으면 토스뱅크에 저금할 돈 있으면 죄다 동아에스티 질러라.

라면 석유 아파트 밀가루 안오르는게 없다. 인플레 시대에 현금보유는 미친짓이다.


신주인수권 3억 2천만원 청약해야 하는데 7천만원 버린거 지금도 한이 맺친다.

인생 두번 살지 않는다 모험하지 않고 얻는것은 없다.

고통없이 아무것도 이뤄지지 않는다는 나의 인생 모토다.



[최고를 향해 뛴다] 솔트웨어

솔트웨어(대표 이정근)는 공공기관과 기업·대학 업무통합 솔루션 서비스 전문업체다.

공공기관과 기업포털 솔루션 시장 점유율은 명실상부한 1위다.

솔트웨어의 사업모델은 두 가지다. 솔트웨어는 올해 초 주력 제품인 스마트포털 솔루션 ‘엔뷰(enView)’ 제품군을 중소 대학에 공급해 반향을 일으켰다. 엔뷰는 하드웨어와 포털솔루션을 통합한 일체형 플러그인 방식으로 레드햇·JBOSS·큐브리드 등 오픈소스 플랫폼을 이용해 저렴한 가격에 쉽고 편하게 포털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게 개발됐다. 솔트웨어는 앞으로 클라우드 환경에서도 서비스할 예정이다. 솔트웨어는 또 IBM·아마존 등과 제휴해 클라우드 서비스와 푸시 서비스·CDN 서비스에도 본격 나섰다.

솔트웨어의 엔뷰는 기업 내 업무뿐만 아니라 서비스 제공 위치에 상관없이 한 화면으로 업무와 정보공유·협업을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포털로 진화했다. 엔뷰는 표준화한 플랫폼 기반 포털솔루션으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협업·커뮤니티·그룹웨어·검색·인증서버·화면보안·모바일 디바이스 관리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업무를 통합하는 포털시스템을 구축하거나 사내 업무환경을 클라우드 환경에 접목하려는 기업에 안성맞춤이다.

이정근 솔트웨어 대표는 “시스템통합(SI) 시장 성장이 정체기에 들어서면서 정보화 관련 제품·솔루션 시장도 답보상태에 빠졌다”며 “솔트웨어는 제품·솔루션을 중심으로 한 사업에서 벗어나 5년 이내에 클라우드 서비스 전문업체로 전환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대표가 포털솔루션인 엔뷰를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포털로 발전시킨 이유다.

솔트웨어는 클라우드 서비스를 하고 있는 CDN이나 푸시 서비스 등을 더욱 확대발전시키고 이를 기반으로 다른 서비스도 추가해 나갈 계획이다. 또 운용체계(OS)·미들웨어·데이터베이스(DB) 등 오픈소스 기술을 활용한 클라우드 플랫폼을 개발해 서비스하기로 했다. 솔트웨어는 기존 SI 뿐만 아니라 퍼블릭 클라우드와 프라이빗 클라우드 등 전체를 통합하는 제품으로 확대 발전시켜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정근 솔트웨어 대표

[최고를 향해 뛴다] 솔트웨어
“SW나 정보화 관련 시장이 정체에 빠져있습니다. 경기가 좋아진다고 시장이 활성화할까요. 아닙니다. 경기침체 때문만은 아닙니다. 답은 패러다임 전환에 있습니다.”

이정근 솔트웨어 대표는 “최근 부진의 늪에 빠진 SW·솔루션 시장을 활성화하려면 변화하는 패러다임을 잘 읽고 수용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과거 양복은 대부분 양복점에서 맞춰 입었지만 요즘은 기성복이 대세”라며 “지금 SW 업계는 과거 양복점과 같은 패러다임 변화의 한 가운데 서 있다”고 덧붙였다. 이 대표는 “기성복 시장이 양복 시장 판도를 바꾼 것처럼 앞으로 SW·솔루션 시장은 클라우드가 주도할 것”으로 내다봤다. 과거처럼 양복점 차려놓고 손님을 기다릴 것이 아니라 손님의 요구를 파악해 끊임없이 도전을 시도해야 한다는 것이다. 솔트웨어가 기존 제품군을 클라우드화 하는 것도 미래 시장을 주도하기 위한 포석이다.

새로운 시장 발굴만큼이나 이 대표가 중요시하는 것은 ‘사람’이다. 인력양성 방침도 독특하다. 이 대표는 당장 현장에 투입할 수 있는 경력직보다는 신입직원을 채용해 한 식구로 키우는 방식을 고집한다. 그는 “단기적으로는 투자가 부담되겠지만 장기적으로 보면 회사 성장에 도움이 된다”고 설명했다. 이 대표가 일·학습 병행제에 참여해 제1호 기업이 된 것도 이 때문이다. 회사는 우수한 인력을 확보할 수 있어서 좋고 직원은 월급도 받고 경력을 쌓을 수 있는 기회다. 이 대표는 “평생직장은 없어도 평생직업은 있다”며 “어디서든 능력이 있어야 전문가로 오래갈 수 있다”고 강조했다.



메타버스' 1700조원 시장에 민관 모두 뛰어든다
등록 2021.09.15 21:36 / 수정 2021.09.15 21:41

18개 정부기관 첫 '메타버스 합동 회의


[앵커]
가상과 현실의 벽을 허무는 메타버스. 이 메타버스가 디지털 시대의 신산업으로 부각되면서 기업은 물론, 정부도 집중 투자에 나서고 있습니다.
18개 정부 기관은 메타버스로 합동회의를 열었는데요, 박상현 기자가 보도합니다.

[리포트]
본인의 아바타를 만드는 과기부 장관, 가상 현실인 메타버스 회의실로 입장합니다.

메타버스에서 나누는 회의명은 '디지털뉴딜반 회의' 정부가 디지털 시대를 맞아 관계기관 회의를 메타버스에서 진행했습니다.

임혜숙 / 과기부 장관
"새로 추가된 초연결 신산업 육성분야는 가상과 현실의 융합을 통해 대한민국의 경제 영토를 확장할 수 있는 새로운 기회로..."

정부는 2025년까지 메타버스 관련 사업에 2조 6천억원을 투입하기로 했습니다.

민간기업은 메타버스 사업 확장에 더 적극적입니다. 코로나 시대에 비대면이 활성화 되면서 이제는 채용설명회도 메타버스가 대신합니다.

SKT는 자체 플랫폼에서 아바타가 회사 소개를 해 관심을 끌었습니다.

"이동통신 사업 외에도 많은 사업을 하고 있는데요"

LG유플러스와 KT등 통신사들도 전담 조직까지 만들어 메타버스 시장 공략에 나섰습니다.

현대차는 오늘 출시한 경형 SUV '캐스퍼'를 메타버스 공간에서 공개하며 새로운 마케팅 방안으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실제 글로벌 기업들이 뛰어든 메타버스 시장은 지난해 50조원 규모에서 2030년 1700조원에 달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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