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소프트는 2014년 10월 유튜브 채널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로 키즈 앤 패밀리(Kids & Family) 콘텐츠 사업을 시작했다. 이후 4년여 만에 전 세계 2억7000만명 이상의 구독자 및 시청자를 확보했다.
콘텐츠 사업 안정화에 힘입어 캐리소프트는 사업 모델 다각화에 도전했다. 캐릭터 IP를 기반으로 한 키즈카페, 머천다이징, 라이선싱, 영화, 공연, 교육(콘텐츠·미디어) 등의 사업과 애니메이션, 영상 콘텐츠, 음원 등 키즈 콘텐츠 미디어 사업을 진행했다.
캐리소프트는 국내 사업 모델 다각화 성공을 기반으로 중국과 베트남 등 해외 시장에도 진출했다. 2016년 중국 최대 플랫폼 Youku에 콘텐츠를 공급하고, 중국 5대 메이저 비디오 플랫폼과 3대 통신사, 스마트폰 1위 기업인 화웨이 등에 캐리 콘텐츠를 직접 제공하며 중국 내 미디어 기반을 마련했다.
2017년 9월엔 유튜브 베트남 채널 (CarrieTv Vietnam)을 오픈하며 단기간에 구독자 5만명을 돌파했다. 영어교육 콘텐츠인 '헬로 케리(Hello Carrie)' 채널은 미국과 필리핀에서 채널 조회수 점유율 1, 2위를 차지하며 영어권 국가에서 호응을 얻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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