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보로노이

보로노이 표적항암제

글로벌 기술 이전 이후에 당사의 연구개발 및 사업개발 부문에서의 역량으로 J커브를 그리며 확대해 나가고 있답니다.

탁월한 성과까지 일으켜나가고 있는데요.


기술성 평가 등 여내 상장까지 내다보고 있어 연구 개발 및 사업개발 부문의 역량으로 인산화효소 표적에만 주로 결합하는 것으로 의학적인선택들뿐 아니라 그에 따른 가치들까지 모두 함께 취합하고 고려하여 나가고 있답니다.


전문가 집단과 인공지능 플랫폼이 보로노믹스를 통한 신약 물질 선별 작업이 지속되고 있으며 4천여개의 물질을 기반으로 화합물 물질 구조 데이터가 축적이 되고 있답니다.


아시다시피 보로노이에선 시스템을 이용하기 시작하여 분자리모델링이나 구조결정학 그리고 AI를 활요해 빠른 선도물질을 도출해 나가고 있답니다.


의약화학 등 국내 최고의 수준을 통해서

젊은 과학자들이 팀을 이루어 개발까지 해나가고 있답니다.


?안정성 검증을 진행할뿐 아니라 그에 따라 입증된 가치들까지 더욱이 두각을 내비치며 가치를 키워나가고 있습니다.


긍정적인 결과를 입증하면서 신약에 대한 승인 신청들까지 어떠한 방향을 고려해 나가야하는지 국내 원료의약품의 생산 및 제제개발 및 허가용 독성연구까지

함께 해나가고 있는 곳으로 주목을 받고 있어요~!


내부에서도 이렇게 발굴 부터 초기 임상 단게까지 다양한 형태로 글로벌 제약사와 공동개발진행들까지 진행해나가고 있는데요.


AACR에서의 폐암 및 유방암 표적항암제 기반으로 뇌전이 등 빈발하는 암종인 유방암의 단잭빌을 타겟하는 정밀 표적 치료제 연구결과 역시도 선보여 나가고 있답니다.


기존의 치료제의 한계인 뇌투과율을

획기적으로 개선하면서 뇌전에 모델에서의 높은 활성을 확인하고 그에따라서 세포주기를 조절하는 형태등에서의 내성암과 삼중음성 기능들까지 여러 글로벌 항암 신약 개발에 착수하여 암 유발 유전자 활동을 막는 선택적 RET를 적용해 글로벌 임상 진입 계획등 계열 내에 최대의 기술력까지 선보여 나가고 있답니다.


극복과 안정성 그리고 까지 고려하여 비선택적 인산화효소 치료제를 대체재로 적용시켜 나가고 있답니다.


신약 후보물질의 탐색 연구 역량과 더불어 신약 개발 역량등 그에 따른 가치들까지 에너지를 내서 글로벌 항암제의 시장 진입에 빠르게 도약해 나가고 있는 보로노이 에요~^^


오픈 이노베이션으로 글로벌 경쟁력 등 다양한 질환 분야에서의 파이프라인 확보까지 위식도 역류질환 등 케이캡정을 개발하여 블록버스터 신약으로 육성한 경험을 발판으로 자가면역과 감염 그리고 소화 및 간질환 분야 등 중심으로 20여개의 신약 및 바이오 의약품 파이프라인을 확보해 나가고 있답니다.


기초 연구를 밑바탕으로 소모적인 경쟁을 피하여 파이프 라인을 구축해나가고 있는 기업으로 지속적으로 매출이 일어나고 있으며 선택성과 약물성 등 여러후보물질을 고려하여 개발까지 역량을 일궈내고 있기도 하답니다!


세포막을 투과할수 없어 세포외부에서의 병리 단백질 그리고 노출된 수용체 작용등까지 세포내에서의 병리 단백질 등비정상적으로 축적될 수 있는 가치들을 줄여나가고 있답니다.


타우 탱글 그리고 응집체 등 여러 기능적인 면들까지 고려하여 그 가치를 만들어나가고 있는 기업이랍니다~!


이번 이노엔과의협약체결으로 바이오마커의 기반을 다져나가고 있는 보로노이 입니다^^


기존에 암이 생긴 경웨도 치료제가 없어 원인을 분석하지 못하는 때에 낮은 약물 반응률과 부작용 문제 등 릴리 셀퍼카티닙 등 유전자 활동을 억제하는 선택적인 저해제 계열에서의 항암제 등장들까지해나가고 있답니다. 풍부한 임상개발 역량을 지닌 곳으로 파트너쉽을 구축하고 디스커버리 플랫폼인 영역들까지 다채워나가고 있는데요~


희귀 난치성 질환의 치료를 목표를 밑바탕으로 의약품의 개발 단계라든지 TPD 등 신약을 개발하여 발굴 등 유효물질 선도 등 후보물질들까지 구조적인 유사성을 찾아 약이 될만한 화합물을 도출하여 그에 따른 가치들까지 고려하여 만들어나가고 있답니다~!


이상 보로노이 설명드렸습니다.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진검승부

    전쟁의 포성이 들리면 주식을 사라

    04.19 19:31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4.26 08:20

  • 진검승부

    환율 급락/지수 급반등/외국인 대량 순매수 재개

    04.18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최대 6억, 한 종목 100% 집중 투자 가능한 스탁론

최저금리 연계신용대출로 투자수익극대화
1/3

연관검색종목 04.19 20:0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