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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로이스

쩜상...■ [상재료],,,애플TV 한국 진출 임박 10조 OTT 정부정책주

“넷플릭스 나와라”…디즈니, 스트리밍(OTT) 중심으로 조직 바꾼다 23시간 전

미국 월트 디즈니사가 스트리밍(OTT) 서비스에 집중하는 조직 개편을 단행한다. 소비자와 직접 접촉을 통해 글로벌 스트리밍 거대 기업으로 성장해 넷플릭스를 뛰어넘겠다는 구상이다. 월스트리트저널(WSJ) 등에 따르면...


***알로이스 297570

코로나19로 집에서 많이 있다보면 아무래도 OTT BOX를 통한 영상시청이 많을것같아

언택터 수혜로보는데

미국.유럽에서 나름 OTT BOX

경쟁력도 있고 매년 실적성장이

두드러지게 좋은데 시총360억에 놀랬습니다. 미국 넷플렉스사에서 인수하면

초대박 터질것 같네요.

영업이익률 당기순이익등 부채 유보율등어느한곳도 작년보다 좋은데 하반기 매출이 더 커지는거 감안하면

올해도 작년보다 더 큰성장 기대됩니다!


정부 ott 경쟁력 강화위해 수출용 스마트폰에 토종 OTT 탑재 추진
**** 알로이스 (297570)

수출용 스마트폰에 토종 OTT 탑재 추진...영상콘텐츠 전문펀드 460억 조성
https://www.newspim.com/news/view/20200924000329


***알로이스 297570

-시총 고작 400억 실적우량 초저평가주

-해마다 매출 영업이익 실적폭증

-Ott관련주 IHQ.NEW.imbc.덱스터등실적이 알로이스 발밑에있음 시총은 400억으로 제일꼴찌

-코로나19 집콕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최대수혜주

-알로이스, 애플·디즈니 넷플릭스 등 글로벌 OTT 경쟁 본격화

-미국 넷플렉스사에서 인수하면 초대박 ?

-정부는 국내 OTT 플랫폼 기업의 해외 수출을 지원하고

-2022년까지 국내 미디어 시장을 10조원 규모로 키울 것이라고 밝혔다.[=정부정책주]

-한국 업체 중 중동/아프리카 Open market 거래 업체는 동사가 유일한 상황.




알로이스는 지난 2015년 설립한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박스’ 전문 기업이다. 설립 이듬해 첫 제품을 출시한 이후 OTT 서비스 급성장과 함께 빠른 매출 성장을 보이고 있다.OTT박스는 넷플릭스나 유튜브 등 OTT 콘텐츠를 가정에 있는 TV에서 시청할 수 있게 하는 소형 장치다. OTT박스는 셋톱박스와 비슷하지만 특정 인터넷 사업자 회선에만 사용하는 것이 아닌 어떤 인터넷 회선에서도 연결만 하면 사용할 수 있다


기업개요

동사는 시청자가 원하는 콘텐츠를 디코딩하여 TV 등의 디스플레이 장치를 통해 시청할 수 있도록 영상을 출력해주는 주는 멀티미디어 장치인 안드로이드 OTT BOX을 영위함.

현재 동사는 CAS, CI를 주력시장으로 하고 있으며, 매출에 있어서도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음.

동사의 Hybrid 제품의 수요 또한 OTT 만큼의 증가세를 보이는 상황이며, 한국 업체 중 중동/아프리카 Open market 거래 업체는 동사가 유일한 상황.


[특징주] 알로이스, 애플TV 한국 진출 임박 소식..OTT 수혜 기대감↑

  2020.09.18 14:22


이 같은 소식에 OTT박스 전문기업인 알로이스에 대해 매수세가 몰리고 있다. 이 회사는 2015년 설립 이듬해 첫 제품을 출시한 이후 OTT 급성장과 함께 빠른 매출 성장을 보이고 있다. OTT박스는 넷플릭스나 유튜브 등 OTT콘텐츠를 가정에 있는 TV에서 시청할 수 있게 하는 소형 장치다. OTT박스는 셋톱박스와 비슷하지만 특정 인터넷 사업자 회선에만 사용하는 것이 아닌 인터넷 회선에서도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특징주] 알로이스, 정부 '한국판 넷플릭스' 10조 규모 육성..해외 매출 확대 부각↑

2020.06.23 10:50

[파이낸셜뉴스] 정부가 국내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의 시장 경쟁력을 키워 '한국판 넷플릭스' 육성에 나선다는 소식에 OTT 관련주의 동반 상승세가 나타나고 있다.


23일 오전 10시 46분 코스닥시장에서 알로이스는 전일 대비 7.23% 오른 2150원에 거래되고 있다.


이외에도 iMBC가 가격제한폭(29.81%)까지 올라 상한가 거래되고 있으며 KNN은 장중 7% 넘게 올라 최근 6거래일 연속 상승세를 이어갔다.


정부는 국내 OTT 플랫폼 기업의 해외 수출을 지원하고 2022년까지 국내 미디어 시장을 10조원 규모로 키울 것이라고 밝혔다.


전일 이 같은 내용을 담은 '디지털 미디어 생태계 발전방안'을 발표하고 넷플릭스, 유튜브 등 글로벌 OTT 이용자 수 급증에 따른 시장 경쟁력을 확보하겠다는 계획이다.


이태희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네트워크정책실장은 "넷플릭스, 유튜브 등 OTT 이용이 급격하게 증가하고 있지만 국내 업계는 규제와 글로벌 미디어와의 불공정 경쟁 여건으로 어려움이 있다"며 "세계 최고 (5G)네트워크 및 한류 콘텐츠 경쟁력을 토대로 글로벌 경쟁력을 가져갈 수 있도록 규제 완화, 투자 확대에 나서겠다"고 말했다.


알로이스는 2015년 설립된 OTT박스 전문기업으로 OTT 시장 성장과 함께 매출 상승을 보이고 있다. 해외 시장에 조기 진출해 매출 전체가 해외에서 발생하고 있어 관심을 모은다.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18/0004504678?sid=101차트이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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