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제약
오늘 좀 시간이 남아서 하나제약 수출국인 동남아시아 시장규모를 구글 바드에게 불어 봤습니다.
시장 규모가 6조 입니다. 이게 맞다면 아주 보수적으로 10%만 바이파보주가 시장에 안착한다고 해도 하나제약은 엄창난 매출을 올릴 것으로 보여 집니다. 그리고 그게 단순한 희망이 아닌게 시장에서 바이파보가 긍정적으로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위에 제가 검색을 잘못해서 다시 올립니다.
동남아 수출국 프로포폴 시장규모가 2조 6000억 그중에 20% 5000억으로 정정하겠습니다!
블로그를 통해서 의사들 평가를 조사해 보아도 긍정적입니다. 밑에 내가 글을 옮겨 놓은 걸로 기억합니다.
이게 바드 한테 매출을 물어보니 이렇게 나옵니다. 하지만 질문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변동이 심하게 나오니까 그냥 재미로만 봐주세요.
예전에 제가 하나제약 차트가 어떻게 움직일것인지 예상해서 올였던 차트가 있는데요. 그게 단순 뇌피셜 만은 아니니 긍정적으로 보시기 바랍니다.
저도 조금은 짜증이 나지만 곧 반응하리라 보여집니다.
아마도 십년후에 하나제약은 정말 많이 달라져 있으리라 보여지는데요.
지금이 그 변곡점에 끝 마무리라고 생각됩니다.
맨 위에 동남아 매출 말고도 수출하는 국가가 더 있죠? 내가 자세히는 몰라서 좀 글을 쓰기가 그렇지만 레미마졸람이 내 예상대로 시장에 안착이 된다면 CAPA 증설 해야 할겁니다.
공장을 너무 보수적으로 지은건 아닌지 하는 생각입니다.
물론 제가 틀릴수 있다는 거 전 황금비행님 처럼 디테일한 분석이 안됩니다.
다만 노력하고 있고 더 공부해 나가면 좀더 좋아 지리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한 가지 우려 스러운건 매크로 인데요.
지금이 경기 확장기의 정점이거나 확장기 후반이라는 말들이 많고 저 또한 그렇게 생각힙니다.
하지만 오랜 경험상 지수가 하락 해도 시장의 관심을 크게 받으면 상승하는 종목이 있으니 저도 너무 걱정은 하고 있지 안습니다.
또 다른 제가 주식에서 심법을 아주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하나 네이버 종토방을 보면 음~~ 특정 임물을 밝히는건 아니라서 그분을 보면 정신이 이상해 지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을 들게 하는데요.
아마도 그런걸 보면 이제 상승할 날이 얼마 남지 않았나 하는 생각입니다.
끝으로 저번에 올렸던거 보다 엑셀에 하나제약 매출을 긍정적으로 바꾸어 났습니다.^^
전문가방송
연관검색종목 12.14 19:30 기준
0/1000 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