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SV인베스트먼트

상한가>>코로나치료제 한국최초유럽수출+3개국임상승인+BTS빅히트상장수혜!

제2휴마시스=SV인베스트먼트!

약효와 안전성을 모두 충족하고

백신과 치료제로 겸용 가능한

지구상 유일한 이뮨메드VSF!!!!



이뮨메드의 성장성을 아는 스위스론자협업!! 

최기영 장관 "토종 코로나 치료제, 임상 막바지..임상후 1~2개월내 투입" 

약물재창출' 방식으로 임상중..빠르면 연내 2종 정도 투입 가능 전망 
"임상3상 결과와 같은 수준의 검증..상당한 치료효과 입증" 

이때 부광 신풍 임상 시작도 안한 상태라 
신풍 부광 제외 

위의 말에 부합되는 약물은 hzVSF뿐 

약물 재창출로 
상당한 치료 효과 입증 된 것은 hzVSF v13 유일!

24인 임상은 현재 렘데 3상 19명 보다 많아 
장관 말처럼 3상 수준의 검증이라면 

다음 주 
렘데 결과 비교와 함께 2임상 없이 곧바로 치료제로 승인될 가능성 확실시! 


인플루엔자와 B형 간염 치료제로 개발 중이던 약물을 코로나19 중증 환자 치료 목적으로 사용하려는 기업도 있다. 이뮨메드는 지난 4월까지 국내에서 총 7명의 코로나19 환자에게 코로나19 치료제 후보물질 ‘HzVSF’를 투여한 결과, 항바이러스 및 항염증의 이중 작용을 통한 폐렴 치료 효과와 코로나19 주요 사망 원인인 사이토카인 폭풍을 예방하는 등 치료제로서의 가능성을 보였다고 밝혔다. 바이러스에 감염된 세포에 발현되는 수용체를 인지해 바이러스를 증식시키는 단백질이 세포 바깥으로 나오지 못하게 막는 원리다. 

이뮨메드 관계자는 "국내 임상 1상 결과 투약에 따른 부작용 등이 없어 만성 B형간염 환자를 대상으로 곧 국내 임상 2상을 준비하고 있다"며 "코로나19의 치료제로 효과를 더욱 입증하기 위해 국내는 물론 이탈리아와 러시아에서도 환자를 대상으로 임상시험을 하는 방안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뮨메드는 이와 더불어 오는 7월 중순쯤 코로나19 치료제 후보물질 ‘HzVSF’를 이탈리아에 공급 수출할 계획이다. 계획대로 진행된다면 국내 기업이 개발한 코로나19 치료물질이 해외에 공급되는 것은 첫 사례가 된다. ㅡ현재까지 부작용 없는 지구상 가장 안전한 백신.치료제 겸용

7월 중순 예상되고 있는 대한민국 첫 해외 공급. 
SV인베스트먼트는 빅히트엔터 상장시 최고 수혜종목. 시총도 가장 작음. 
왜냐.? 
빅히트 상장시 엄청난 현금이 들어옴. 
그런데 빅히트엔터와 SV인베스트먼트 MOU체결했음. 
빅히트가 상장시 엄청난 현금들어오는데 그돈 어디서 굴릴까.? 
뉴스 내용 보면 신규사업이나 투자대상기업 발굴과 육성. 
최근 SV인베스트먼트와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투자 업무 등 포괄적 사업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신규사업이나 투자 대상 기업 발굴과 육성 등이다. 김 상무가 업무협약의 구심점 역할을 한다. 기업공개(IPO)를 추진 중인 빅히트엔터테인먼트에게 투자업무 역량 강화는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4437abaa-1d97-4474-b0d6-820216478a98.jpg


6월 5일 식약처 코로나 임상 2상 제출


(곧 결론 도출 - 이번주 중 발표 임박)ㅡ터짐 제2휴마시스!


코로나 치료제 임상 2상 승인!!


해외 3개국  임상 2상 진행!!


이뮨메드 지분 최대 보유기업!


SV인베스트먼트


이뮨메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치료제 'HzVSF-v13'의 투악 결과를 담은 논문을 영국 학술지에 게재했다고 밝혔다. 

이뮨메드는 지난 2월 국내에서 최초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코로나19 중증 환자를 대상으로 허가받지 않은 약물을 투여하는 치료 목적 사용승인을 받았다. 두달 간 7명의 환자에게 투여했다. 이 논문은 HzVSF-v13이 투여된 두 명의 중증 환자가 호전된 사례를 분석했다. 

증세가 나빠지던 81세 남성 환자에게 발병 후 21일, 23일, 27일에 HzVSF-v13을 투여한 결과 9일 만에 상태가 개선됐다. 신장병을 앓고 있던 두 번째 환자는 발병 후 11일, 13일에 약물을 맞고 8일 뒤 퇴원했다. 

이뮨메드 관계자는 "HzVSF-v13가 항바이러스와 항염증 효과를 통해 폐렴을 치료하고 코로나19의 주요 사망 원인인 사이토카인 폭풍을 예방한다는 것을 보였다"고 말했다. 이뮨메드는 한국과 이탈리아, 러시아에서 코로나19 임상시험을 추진할 계획이다. 

코로나19] 이뮨메드 ‘HzVSF’ 진짜 치료제 되나…충남대병원서 추가 사용 서울대병원ㆍ영남대병원에 이어 치료목적 사용 ‘승인’ 줄줄이 전국 각 대학병원요청쇄도 대기.. 

코로나증상완치+사이토카인생성억제! 
이말은 연령층을 초월해 전 연령약효임상입증! 

자 또하나 코로나 치료에 이어 서서히 사이토카인이 주목받고 있는상황.. 

17세 여고생이 사이토카인 폭풍으루 꽃다운 나이에 세상을 달리했다는 뉴스.. 


20대 청년이 또 사이토카인 폭풍으로 위독한 상태 계속 보도중.. 

지금까지는 면역력이 약한 어르신이 코로나로 인해 운명을 달리하셨다면 

면역력이 강한 젊은 친구들은 면역력이 너무 좋아서 오히려 사이토카인 푹풍에 의해 위험초래... 

이게 무서운게... 

젊은애들은 좀 괜찮다고 생각했는데..한번 걸리면 치명상을 주게 되는데.. 

이뮨메드는 코로나바이러스를 감염시킨 실험용 쥐를 통한 동물임상에서 VSF를 투여한 후 염증성 사이토카인 생성이 억제되는 것을 확인했다. 서울대학교 병원은 앞서 VSF를 치료 목적으로 사용하는 것을 지난달 21일... 

대구 '코로나19' 확진 20대, '사이토카인 폭풍' 증상으로 위독 

대구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20대 환자 1명이 '사이토카인 폭풍' 증상으로 위중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이토카인 폭풍은 바이러스 등에 감염됐을 때 면역체계가 과도하게 반응해 정상세포를 파괴... 

이거 초대박인데..싸이토카인 생성억제 확인! 
코로나 치료제 서울대,영남대 임상성공에 이어 충남대도 임상승인해서 이슈를 몰고있는데 이에 더해 프로스테믹스와 동일재료인 싸이토카인 생성력까지 보유! 

SV인베스트먼트(289080) 

세계적으로 아직 치료제로 사용 효과 본 회사는 이뮨메드 세계 유일 입증중!! 
계절병원인식하고 나스닥 상장시 100만원 거뜬!
미국 유럽 중동 사망자 폭증 미국FDA에도 치료목적 긴급사용 허가 신청하겠네요 
한국 임상 결과 바탕으로 진단키트 이어 치료제도 수출가즈아 
코로나 관련 의학기술 세계최고로 전세계 소문나서 신청하면 바로 FDA 승인할듯 
미국 이탈리아 전세계 사람들 치료제 살려고 줄서게네요 
세계 1위 글로벌치료제 이뮨메드 입니다 
세계 가 이뮨메드 코로나 치료제 주목 대박 
기술이전만해도 수천조 다 암보다 더무서움 

이뮨메드 "VSF, 코로나19 치료목적 사용 확대" 
서울대학병원 2병 이뮨메드'의 항바이러스 투여 상태호전 퇴원 대박 
2명다 100% 완치 퇴원 
식약처 치료효과 인정하고 코로나 환자가 많은 대구 영남대학교 입원 환자투여 2가지물질허가 대박 

회사 측 "증상 호전 있었다"…25명 환자에 대한 투여승인 기대 

코로나19 환자에 치료 목적으로 사용이 승인된 '이뮨메드'의 항바이러스제 후보가 서울대학교병원에 이어 영남대학교병원 환자에도 투여된다. 

회사 측은 환자 25명을 대상으로 한 회사 주도 치료목적사용 승인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18일 이뮨메드의 항바이러스제 후보 'HzVSFv13주(이하 VSF)'를 영남대학교병원 코로나19 환자 2명에 치료목적으로 사용을 승인했다. 

의료진은 VSF를 2명의 환자에게 4회 투여할 계획이다. 앞서 서울대학교병원도 VSF를 2명의 환자에게 투여했다. 환자 투여 승인은 지난 2월 21일, 이달 6일 이뤄졌다. 

서울대병원 환자에게도 VSF를 4회 투여할 계획이었지만, 첫번째 환자는 3회, 두번째 환자는 2회 투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VSF의 이뮨메드 측은 이번 임상이 병원이 주도한 것이어서 구체적인 투여결과에 대해 설명할 순 없지만, 증상이 호전된 것으로 알고 있다고 전했다. 

증상 호전이 없었다면 이번 영남대병원 환자에게 투여 승인이 어려웠을 것이란 설명이다. 이뮨메드 관계자는 "서울대병원에서 VSF를 투여한 환자는 퇴원한 것으로 알고 있다"고 말했다. 

회사 측은 더 많은 환자에게 투여하기 위해 이번처럼 병원 주치의가 주도하는 임상이 아닌 회사가 주도하는 '치료 목적 사용' 승인도 기다리고 있다고 전했다. 승인이 떨어지면 25명 환자에게 투여할 수 있다. 

식약처는 다른 치료수단이 없고 생명을 위협하는 질환 등을 가진 환자에게 치료기회 부여 차원에서 임상시험용의약품이라도 치료 목적으로 승인하고 있다. 현재 코로나19 환자에게 치료 목적으로 승인된 신약후보 물질은 'VSF'가 유일하다. 

VSF는 바이러스에 감염된 세포와 결합해 DNA 손상물질, 종양괴사인자 등을 조절해 감염 세포가 바이러스가 증식하거나 염증 발생을 억제하는 기전을 갖고 있는 약물로, 지난 2018년부터 인플루엔자 질환을 대상으로 임상시험을 진행하고 있다. 바이러스를 억제하는 기전을 갖고 있어 코로나19 치료제로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4.26 08:20

  • 진검승부

    무너지는 M7 기업 주가 추세 분석과 전망

    04.25 19:00

  • 진검승부

    반도체 반등과 낙폭과대 개별주들의 회복

    04.24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외국인 동시매수 & 등락률 상위 종목 확인 하러 가기

연 2%대 금리로 투자금 3억 만들기
1/3

연관검색종목 04.26 08:0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