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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정보통신

롯데정보통신, 롯데그룹의 ‘스마트 리테일’ 본격화*

 ◇ 그룹사 O4O(Online for Offline) 전략의 핵심 기업…관련 수주도 확보해
롯데정보통신.*
기업이 보유한 고객정보와 자산을 기반으로 온·오프라인 사업 영역을 확대하면서 새로운 서비스도 창출하는 O4O(Online for Offline) 전략을 추진하는 것이다. 또 편의점 세븐일레븐과 함께 무인 매장 상용화에 나설 것으로 알려졌다.


롯데정보통신이 롯데그룹사의 유일한 IT서비스업체이며 IT 투자비율이 0.97%에 불과한 그룹 상황을 고려한다면 그룹 내 수주만으로도 빠른 성장세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곽비현의 개인자산관리서비스대표배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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